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달콤한 태국 열대과일들이 한 가득, 수파트라 과일농장(Suphattra land)(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태국여행/패키지여행)


 

셋째날 오후일정, 수파트라 과일농장을 찾았어요 ~

수파트라 과일농장은 파타야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라용에 있어요 ~

 

 

 

 

 

 

수파트라 과일농장에 가니까, 바로 코코넛 쉐이크를 내어주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태국최대의 과일농장이라고 만큼 규모도 크고, 다양한 체험들을 있는 곳이에요 ~

과일농장의 운영자 이름을 따서 수파트라 랜드라고 이름이 지어졌다고 하더라구요 ~

 



 

 

 

저희가 갔을 때에도 이미 많은 관광객분들이 수파트라 랜드를 체험하고 계셨어요 ~

 

 

 

 

 

 

농장의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트램을 타고 이동했어요 ~ ㅎㅎ

 




 

 

수파트라 랜드 곳곳에 자리잡고 있던 열대과일 조형물들 -:)




 


 

 

수파트라 과일농장내 곳곳에 있던 예쁜 꽃들 -:)

 

특히, 왼쪽에 하얀색 꽃은 샤넬 향수의 원료로도 쓰이다던데,

향도 너무 좋고, 꽃도 정말 이뻤어요 ! ㅎㅎ

 

 



 

 

 

이미 알고 있는 과일들도 많이 있었지만, 처음보는 생소한 열대과일들도 많이 있었어요 ~

 

 

 




고무나무에서 천연고무를 채취하는 모습도 있었어요 ~


 

 

 

이제 달콤한 태국 열대과일들을 직접 맛보는 시간 -:)

 







 

 

망고, 카람볼라, 파인애플, 파파야 -

 

달콤한 열대과일들이 가득,

 

 




 

 

가장 맛있었던 망고 !!! ㅎㅎㅎ




 


 

 

과일을 먹고 손을 씻을 있게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ㅎㅎ

 



 

 

 

다음은 두리안을 맛볼 있었어요 !!! ㅎㅎㅎ

두리안 얘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조금 떨렸는데 ㅎㅎ

맛과 냄새가 ; ㅋㅋㅋ 신기한 체험이었어요 !

 

 

 

 

 

 

달콤한 열대과일을 맛본 , 이제 다른 음식을 먹으러 ~~ ㅎㅎ





 

 

 

트램을 타고, 이동중 -:)

 

 

 

 

 

 

도착한 곳은 태국 전통 샐러드 쏨땀을 직접 먹어볼 있는 곳이었어요 +_+

 

 

 

 

 

 

쏨땀 만드시는 모습도 가까이서 있었어요 ~

 

 

 

 

 

 

쏨땀과 함께 먹어서 맛있었던 포도 :)

 







이게 바로 쏨땀인데요.

쏨땀을 상추에 싸서 쌈처럼 드시면 된답니다 ~ ㅎㅎㅎ

 

쏨땀은 매콤한 편이었는데, 워낙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쏨땀 정말 맛있었어요 +_+




 

 

 

매콤하면서 아삭아삭하고, 시원하고, ㅎㅎㅎ

맛있더라구요 +_+

 

 

 



 

달콤한 열대과일과 쏨땀까지 폭풍시식 ,

수파트라 과일농장을 떠날시간이 되었어요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다시 파타야로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실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