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건방진 비키니가 난무하던 파타야 산호섬♬ 에메랄드 빛 바다에 풍덩! - 스티커in방센/파타야



   

   

거의 태국 방센,파타야일정에서 핵심코스라고   있는 '산호섬'

   

   

만은 위해, 아침도 조금먹고 술도 마시고, 안주도 주워먹고...........................................

했어야 했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쳐묵쳐묵쳐묵쳐묵.

그래서 수영복 위에 얇은 하나걸치고 갔는데

자신감이었는지 20 정도 벗에 제끼고 사진찍은게 있는데

   

   

그거 보고 눈썩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투어 패키지상품 포함이 되어있는 산호섬 투어♬

-

   

에메랄드 바다를 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흥분!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가는데 완전 익사이팅~~

   

   

패러세일링 빠지긴 했지만 -

세가지면 단디 명심하면 산호섬즐기기 준비

   

   

   

   

 

   

   

   

   

현지인들도 정말 많고, 외국인들, 그리고 한국인들도 종종 보임 -

정말 해변에서 진정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었음!

   

   

   

   

   

   

   

   

그냥, 이렇게 맥시드레스 입고 있었어야 했음 ㄷㄷㄷㄷㄷㄷ

괜히 깝쳐서 ㅋㅋㅋㅋ

   

   

지금 후회하고 있음.

근데 정말 재미있었다! - 왠지 이런 바다에서 사진을 찍는다는게 화보같기도 하구

   

   

   

   

   

   

   

   

   

ㅋㅋㅋ 같이죽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타이머 맞춰놓고 뛰어가서 사진찍고

   

   

셋이서 특별한추억을 만들것 같아 너무 좋았다!

대신 한국와서 사진보고 진짜 토할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당 의자가 하나씩 배정되기때문에 놀다가 힘들면

와서 쉬어주면 된다 후후

   

   

   

   

   

   

   

   

뒤에 보면!

이렇게 기념품파는 곳들이 많다

여기서 나는 중간에 있는 파우치 set 샀는데 완전 다른 보다 저렴!

( 꼭꼭 흥정을 하시길!!!)

   

   

   

   

   

   

   

   

   

   

그리고 물놀이 끝난

배를 타고 육지로 들어오는 길에 패러세일링하는 곳이 있는데,

개인적인 비용을 지불하면 있다

한국 돈으로 2만원정도!

   

   

   

   

   

   

   

   

   

   

저렇게 여유롭게 매달려 있는 사람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색 배는 스페셜 에디션인것 같았음

( 저배는 구명조끼도 분홍색임 ㅋㅋㅋㅋㅋㅋ)

   

   

   

   

   

   

   

   

   

   

미미언니가 찍어주신 우리들의 사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

   

...다들 지내시져?ㅋㅋㅋㅋㅋㅋㅋ

   

   

   

   

+

   

   

여러분들도 산호섬으로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5 황금휴가 , 태국 방콕, 파타야 어떠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