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파타야

하나투어에서 간편하게 선택해서 방콕 여행하는 방법!

오랜만의 포스팅의 시작은 태국여행기로 하려고 해요! 흐흣

제가 이전 태국여행의 포스팅에서도 썼듯이 전 하나투어 스티커 자격으로 태국 방콕과 파타야,코사멧을 갔다왔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방콕에 도착한 첫날, 방콕시내에 위치한 하나투어에 방문해봤어요 : )










공항에서 차를 타고 가면서 본 핑크컬러의 택시와 빨간버스!



방콕의 거리는 컬러의 향연이더라구요~

다들 채도도 높고 해서 무더운 날씨와 특히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드디어 방콕시내 한복판! 타임스퀘어 빌딩에 있는 하나투어앞에 도착했어요

확실히 건물앞에 차가 많더라구요-
















건물 이름이 타임스퀘어라서 누구나 잘 아는 건물인 것 같았어요

심각한 길치 방콕여행 초행자도 타임스퀘어?? 라고 외치면 다 찾아갈 수 있을 듯 하더라구요 ㅎㅎ




















큰 건물인만큼 빌딩에는 이것저것 많이 입점되어 있었는데요

전 제가 가고싶은 부츠boots와 스타벅스를 찍어봤어요 ㅎㅎ

















1층에 들어서면 빌딩에 있는 모든 곳들이 쭉- 적혀져있는데요

21층에 하나투어가 있는게 보였어요!!















21층에 도착해서 하나투어 스티커가 붙여진 문을 열고 들어갔답니다 ㅎ
















벽면 한쪽에는 이런게 있더라구요















안쪽에는 한국인과 태국인 직원분들이 열심히 일하고 계셨어요

이분들을 통해 나중에 원하는 스케쥴을 상담하고 예약도 할 수 있었어요  : )

















여긴 하나투어 회의실 (?)

여기서 이번 여행의 일정에 대해 들을 수 있었는데요

21층이라는 높은 곳에 위치해서인지 방콕시내의 전경도 한눈에 볼 수 있고
예쁜 컬러의 패키지로 꾸며진 키위쥬스도 마시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었답니다 ㅎ


















여행일정을 다 듣고 난 뒤, 밖으로 나와 위의 사진에서 살짝 보여드렸던 직원분들중 한분을 통해

팝콘투어 예약을 체험해보았어요 :D







팝콘투어라는 책자를 보면 온종일, 혹은 반나절 등등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이동경로가 좋게 짜여져있고, 방콕에 가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코스들로 다양하게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여행을 어떻게 해야되나 마음이 답답하신 분들도 편하게 일사천리로 여행을 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책자도 보고, 직원분과의 상담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정하면

이런 종이에 예약자 이름과, 가고싶은 장소 등을 써주고 팝콘투어의 도장도 쾅! 찍어주세요





나중에 예약한 날짜에 이 종이를 들고 하나투어 앞, 혹은 호텔 앞쪽 등으로 나가면
그날의 일정은 완벽하게 보낼 수 있더라구요


















도장보고 좋다며 또 책자에 직접 쾅! 찍어보며 좋아라~ 했어요 ㅎㅎ




















나중에 나오면서 찍은 직원분들의 유니폼에도 톡톡튀는여행 팝콘투어의 로고가 있었어요

반가워서 몰래 뒤에서 사진을 찰칵- ㅋ















포스팅을 하면서 팝콘투어가 더 궁금해져서 웹싸이트를 가보았어요








이런식으로 쭉 나와있더라구요

자유롭게 개별관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젊은 분들이 방콕에 갈때 정말 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여행을 가서 보면 혼자 다닐 수 있는 코스도 있는반면,
도움이 필요한 목적지도 있기 마련이자나요~





그래서 원하는 곳에 따라 어느날은 팝콘투어와 함께! 어떤날은 혼자- 혹은 친구랑 여행하면 좋겠더라구요

기분좋은 여행을 준비하면서 느껴지는 갑갑한 짐을 덜어주는 프로그램 같아서 더 반가운 것 같아요 흐흐









방콕과 파타야를 비롯한 태국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자유로우면서도 알찬 여행을 위해 팝콘투어를 이용해보시면
후회하지 않는 뿌듯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