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파타야

[태국 파타야 여행] 세계 3대쇼의 하나인 태국 파타야의 티파니쇼(Tiffany's Show)! - 트랜스젠더들의 화려한 유혹이 시작된다.



[태국 파타야 여행]

세계 3대쇼
의 하나인 태국 파타야의
티파니쇼(Tiffany's Show)!

트랜스젠더
들의 화려한 유혹이 시작된다.







<밤이 더 화려한 도시> 파타야!
!

태국 파타야(Pattaya)의 낮과 밤은 확연히 다르다.

낮엔 쪽빛 바다와 이국적인 풍경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면,

밤엔 휘황찬란한 네온사인, 그리고 미국의 라스베이거스 쇼, 파리의 리도 쇼와 함께 세계 3대 쇼에 속하는

태국의 알카자 쇼!! 로 관광객을 유혹한다.






티파니쇼(Tiffany's Show)
는 알카자쇼(Alcaza Show)와 함께 파타야 트랜스젠더쇼의 양대산맥으로

1974년 동남아 최초의 트랜스젠더쇼로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이제는 전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의 관광객들이 찾을 정도로 태국을 대표하는 공연이죠.

매일 밤 3~4회에 걸쳐 100여 명의 공연 전문 배우들이 1천 석 규모의 전용극장에서 노래와 춤으로

1시간 동안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크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답니다.

은나라는 알카자쇼를 관람하지 못했기에 티파니쇼(Tiffany's Show)와 비교 불가하지만,

여러차례 다녀오시는 분들 말씀에 의하면~

알카자쇼 보다는 티파니쇼(Tiffany's Show)가 훨씬 트랜스젠더들의 미모도 월등하고 볼거리가 더 많다고 하네요.

^^

그래서 티파니쇼(Tiffany's Show)로 선택했죠!





다이나믹한 노래로 쇼의 무대를 열었어요.






무대의 그녀를 어찌 남자라 할수 있겠어요!

정말 여자보다 더 예쁘다 할수 있지 않겠어요~ ㅎㅎ






브라질 삼바축제를 연상케 하는 무대의상~

화려함에 눈길이 갑니다.






태국스러움이 느껴지는 무대였어요~






화려함의 극치!

그나저나 머리의 저 무게를 잘도 견디며 멋지게 춤사위를 펼치네요~ 유후!! ㅎㅎ






오호~ 다이아몬드속의 다이아몬드인가요?

무대디자인이 아주 멋졌답니다.






최근 태국에 불어닥친 한류 열풍으로 곳곳에서 원더걸스 '노바디'등의 한국 노래와 한국 TV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어요.

그래선지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지던 중 단연 눈에 띄게 인상적이였던 무대가

바로 원더걸스 '노바디(Nobody)'를 비록 립싱크였지만, 아주 훌륭하게 선보였던 것이였어요.

물론 티파니쇼 원더걸스들은 다른 무대를 선보였던 트랜스젠더들에 비해

예쁘지 않았지만 호흡이 어찌나 잘맞고 신나던지요~ ㅎㅎ

노래도 따라부르며 아주 기분좋게 관람했네요.






또 하나는 한국 여행객을 고려한 아리랑 공연과 부채춤도 볼거리 였어요.

다만, 어째 노래 발음이며 느낌이 북한식이여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태국인들이 그만큼 따라 하기도 쉽진 않을터라 그저 즐거웠답니다.

^^






와우~ 보물섬을 찾아갔나봐요!!

그녀는 보물을 찾았을까요??

^^






눈의 여왕을 보는 것만 같아요!!





 



마지막에 등장하는 이 여인이 해마다 뽑는 가장 아름다운 트랜스젠더.. 일명 미스 티파니라고 합니다.

정말~ 정말~ 예쁜게 절대 누구도 그를 남자라 생각할 수 없었어요.

남자라고 느낄 수 있는건 단하나!!

그놈! 목.소.리 였답니다.

허걱 너무 아릿다운 외모에서 그 굵은 목소리가 울려 퍼질때는 저도 모르게 정말 너무너무 소름 끼쳤네요.

>.<






공연이 끝나고 극장밖으로 나오면 공연을 펼쳤던 공연자들이 멋진 드레스를 곱게 차려입고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어요.

아주 진풍경을 이루고 있죠!!

처음엔 왜 그러고 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그녀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찍어주는 댓가로 팁을 받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아무래도 예쁜 언니들에게 몰리는 법이죠. 어디나 예쁜걸 선호하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

그럼에도 그녀들의 의리는 엿볼 수 있는건

그녀들이 받은 팁을 모두 합쳐서 공연에 참가한 전원이 나눠서 갖는다고 합니다.

그 돈으로 성전환수술도 하구요. 아.. 슬펐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까요.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들..

그들의 화려한 공연에서 국내 가수들의 콘서트만큼 화려하고 세련된 쇼를 기대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겠지만,

그래도 볼거리 제공은 해주는 티파니쇼(Tiffany's Show)

세계 3대쇼 중 하나인 프랑스의 리도쇼를 본 은나라로써는

무대의상이며 무대장치등 모든 면에서 리도쇼와는 비교가 안된다 생각하지만,

파타야이기에 그리고 트랜스젠더들의 쇼이기에 볼만하다 싶었네요. ㅎㅎ





http://www.tiffany-show.co.th/

공연시간 : 18:00 / 19:30 / 21:00

관람료 : 500~600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