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파타야

[태국 방콕,방센,파타야 여행]파타야의 밤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워킹스트리트 & 스타다이스^^

   

   

   

보통 태국여행을 가면 밤문화를 많이 체험해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8년전쯤처음으로 갔던 해외여행이 태국이었는데요

그때도 친구와 패키지로 여행을 갔었거든요.

   

태국의 밤문화를 느끼기 위해 그때도 똑같이 워킹스트릿에 왔었는데 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곳을 찾았답니다 :)

   

.... 그땐 충격적인 쇼도 보고..(어린 나이었기에 충격적..ㅋㅋ 지금은 봐도 무감각.. -.-) 그랬었는데

이번엔 그냥 무난하게 즐기다 왔네요 ^^



   

태국에서 맛있는 커피를 못먹었던터라... 워킹스트릿 초입에 있던 스타벅스가 너무나도 반가웠어요 ^^

   

하지만.. 여기서 머물진 못하고 ㅎㅎ 그냥 바로 워킹스트릿 구경에 나섰답니다.



   

역시 밤이 되니...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신나는 밤문화를 느껴보고 싶은 마음 ㅋㅋ 다들 그래서 온거겠죠? ^^

외국인들도 정말 많았어요~



   

저긴...터키에서 많이 봤고.. 심지어 런던에서도 봤던 ㅎㅎ

물담배라고... 저게 아마 무슨 명칭이 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 진짜 담배는 아니고 과일향도 나고 그렇다고 들었어요.

터키에서도 못해봤고... 암튼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요

   

저것도 중독성이 있겠죠?...?? ;

   

   

   

길가다가... 잠시 멈춰서서 ㅎㅎ 아이폰을 만지느라 정신없는 ㅠㅠ

   

뭔가를 확인하고 있었겠....-.-

여행땐 그냥 데이터로밍 신청 안하고 가는것도 맘은 편한것같아요 ㅎㅎ



   

ㅎㅎ 이곳은 예전에 왔을때도 봤던건데요~

여기에 앉아서 맥주나 음료를 시켜놓고.. 노천에서 즐기는 킥복싱 관람 .

   

... 근데 별로였어요 ㅎㅎ 서로 때리니까..-.-

복싱 그런거 자체를 안좋아해서 ㅠㅠ

   

   

ㅋㅋ 여긴 뭔가요...

   

호객행위를 하는 여성분들이 승무원 옷차림으로...

가까이 가보기로...-.-



   

   

특정 직업을 상징하는 유니폼을 입고 저런거 하는건 별로

간호사복 입고 섹시한 뮤직비디오를 찍는 가수나 출연자들이 비판을 받았던것처럼 저것도 승무원들이 보면.... 기분이 그럴거같네요.

   



   

클럽도 많고 노점상들도 정말 많았어요.

정말 그냥 여기저기 눈만 돌리면 신기한 ㅋㅋ

   

여기는 어디..? 나는..누구...?



   

물랑루즈도 보이네요 ㅎㅎ

   

파리에서 직접 제대로된 물랑루즈를 봤었는데 여기서도 물랑루즈가 있네요

   


   

정말 사람들이 많죠..?

   

다들 어디서 오셨는지 밤에 쏟아져 나오는 사람들 :)

그저 편하게 앉아서 맥주한잔 하면서 사람구경 하고 싶은 마음!

   

   

파타야의 워킹스트릿을 어느정도 구경하고서 저희는 다시 모여서 어디론가 이동을 했어요

   

   

   

저희는 두팀으로 나눠서 쏭테우라는 파타야의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해서 스타다이스로 달려갔어요~

   

이거....정말 시원하고 좋아요!

   

많은 인원이 수도 있답니다 ( 10명정도 ^^)


   

...꿈의 그곳 스타다이스 ㅋㅋ

   

...여기도...예전에 왔었어요 ㅎㅎ 그땐 뭐가 재미있는건지...전혀 무감각했었는데

이번엔 멤버들이 재미있어서 그런지 너무 신나게 놀았답니다.

   

두번...갔는데..... 두번째날이 대박



   

   

스타다이스 나이트클럽같은 곳인데요~

   

무대는 저희가 춤추는게 아니라 ㅋㅋ 태국의 유명한 가수들이 와서 노래를 부르고 정도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네요:)

규모도 넓은 편이라.. 단체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오는듯해요~



   

한국어 노래도 많이 불러줘서 따라부르기도 좋았어요 ㅎㅎ

   

...노래를 하는 사람도 있었고, 안그런 사람도 있었지만   그냥 즐겁게 무대를 감상~



   

저희 스티커 일행들도 길게 마주보고 앉아 가수들의 노래를 감상했답니다.

   

댄스가수들도 많이 나와서 우리나라 노래 정말 많이 불렀어요 ㅎㅎ

   

   

한류가 강하긴 한가봐요 ^^

기분은 좋더라구요:)

   


   

술은 마시면 계속해서 갖다주더라구요 ㅎㅎ

계산은 제가 안하니... 그저 원없이 마셨네요 -.-

   

이게 마실땐 모르는데 은근 취하는....

   

암튼 기절할정도로 마시고 그런 스탈이 아니라... 적당히 즐거울정도로 마셔주는 음주는 좋아요. +.+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의 소중한 하루의 밤이 저물어갔답니다.

   

   

파타야에 가실 분들은 밤문화 경험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