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의 산호섬, 가족,연인,친구끼리 즐기기 좋은 여행지! - 태국여행/파타야여행

   

   

   

[태국 방센,파타야 여행]

가족,연인,친구끼리 즐기기 좋은 파타야의 산호섬

   

   

 

 

   

파타야에 오면 가봐야 할곳중 하나! 바로 코란(Ko Larn)

우리나라는 산호섬이라 더욱 알려져 있답니다.

   

파타야에서 30분정도 스피드보트를 타고 들어가면 산호섬 만나볼  있는데요~

우리는 호텔에서 나와 이른 아침부터 보트를 타러 고고!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스피드보트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산호섬에 가려면 선착장에서 정기선을 타거나 스피드보트를 대여하면 되는데요

현지에서 일일투어를 하면 호텔픽업 서비스에, 중식에 해양스포츠 예약 서비스까지 제공이 되니까 편하게 이용하시는게 나을듯하네요

   

저는 어차피 패키지로 갔던거라..^^ 아주 편하게 산호섬으로 이동을 했지만요:)

패키지 여행이 이럴때 편해요 ㅋㅋ

   


   

아침부터...... 모습의 ㅋㅋ

물놀이 할거라....생각에 그냥 머리 질끈 묶고 나와버렸어요 -.-

   

하지만 마음은 레알 상쾌했습니다.

   

전날.....먹은 술때문에 속이 울렁거렸지만... 보트는 신나더라구요 -.-

금방 달리다 보니 어느새 산호섬에 도착~

   

조심조심 보트에서 내려 걸어갔어요.
수건...하나씩 목에 걸고 ㅋㅋ


   

~~ 산호섬 !! 여전히 맑고 투명합니다.



   

태국 파타야에 관광객들은 ~ 이곳을 들러주고 가는듯해요.

웬만한 패키지 여행 프로그램엔 들어있는듯 ^^

   

저희도 빠질순 없죠 ㅎㅎ



   

수심도 얕아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가도가도...물이 허리에 안차더라구요 ㅋㅋ

끝없이 가다보면...머리도 잠기겠지만 -.-



   

모두들 이미 호텔에서 출발할때 수영복을 안에 갖춰입고 나왔어요~

미리 입고 오는게 편하실듯해요 :)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 없었던 우리



   

물이 얕아서...~~기까지 사람들이 마구 들어가있어요 ㅎㅎ

그래도...허리도 안차는.. 정말 저같이 수영 못하는 사람들 놀기 너무 좋았던 산호섬

   

그립습니다.



   

저랑 혜진이는 바닷가에서 놀다가 주변을 둘러보기로 ^^

   

안쪽으로 가보니 상점들이 많더라구요-

예쁜 비치웨어를 팔기도 하고, 가방이나 소품등에 기념품들도 가득~



   

이렇게 머리를 땋아주는곳도 있고 타투도 할수 있는!

땋는머리...진심 해보고싶은..

   

언젠가...한번은 해보고 싶네요.. 늙기전에 ㅠㅠ



   

해변에서는 저런 알록달록한 원색 의상들이 사진에 잘받는것같아요~

   

평소엔 촌스러워 보이는 색상의 옷들이 사진엔 정말 나오잖아요

색이....화려하니 예쁜 스커트들!

   

   

저기 원래 원피스는 아니구요 사각형의 천인데 저렇게 묶어서 만들어 입는거랍니다

보라카이 갔을때도 랩스커트로 입으려고 하나 샀었는데 이번 태국여행때 안가져가서... 하나를 샀어요-

   

다음 휴양지 여행땐 챙겨가야겠다는..



   

짜잔~~!! ㅎㅎ

   

이렇게 변신을 했답니다.

가격은 10달러!! 정말 싸죠 ㅋㅋㅋㅋ

   

혜진이는 원피스로 사고 저는 저걸로 사니 점원이 예쁘게 목을 졸라줬어요 ^^

( 옆에 누워있는 아저씨는....사우나에 오신것마냥....느끼시는듯 )



   

화려하진 않지만 수수한 모습이 아름다운 산호섬~

   

수질이 맑고 깨끗해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정말 좋을듯해요.

   



   

많은 해양스포츠를 즐길 있는 산호섬!

   

바나나보트가 보이네요~ ^^

바나나보트 두번정도 타봤는데요.... .... 짧게 타야 재미있는듯해요 ㅋㅋㅋㅋ

   

이번에 괌에서도 탔는데 물에 빠져서.... 무서웠는데

그래도 기억엔 제일 많이 남네요 ^^

   

뭔가...사람은 충격을 받아야 기억에 오래 남는듯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썬베드에서 이쁘게 누워계시는 오빠들을 발견 -.-

   

...저것도 돈내고 빌려야 하는거 ㅋㅋ

아무튼 오빠들은 누굴 보며 저리 흐믓해 했던걸까...........ㅋㅋ 짜식들...




   

저희는 이곳에 짐을 놓고... 쉬엄쉬엄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놀다가 피곤하면 여기서 휴식을 취하고 ㅎㅎ

누워서 수건 덮고 한숨 자도 좋아요

   

물놀이..오래하면 정말 피곤하잖아요~



   

어느정도 즐긴 ㅎㅎ 다시 스피드보트에 올라탔어요~

   

다른 곳을 향해...^^



   

보트위에서 바라 .. 산호섬의 풍경 ^^

   

산호섬에는 6개의 해변이 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많이 찾는곳이 북쪽에 있는 따웬 해변이라고 하네요.

여기가....거기인거겠죠?


   

보트는 앞쪽에도 탈수 있고 뒤쪽에도 탈수 있는데요

앞에는 이렇게...오픈된공간 ㅋㅋ

   

뒤는.... 안전한곳

   

갈때는 뒤에 타고, 올때는 앞쪽에 타봤어요.

   

   

   

바람이...정말 대박 ㅋㅋ 신났긴 했는데 머리는 대머리 될뻔 -.-

저거 붙잡느라 팔도 아팠구요

그래도 너무 시원해서 소리가 절로 나왔답니다. 꺄올~~+.+

   



   

저희가 이동한곳은.... 사진보고... 눈치 채셨을듯

   

.. 바로 파라세일링을 하기 위해 왔답니다:)

   


   

사람들은 저렇게 구명조끼를 입고 줄을 서면 되구요

   

저는... 예전에 왔을때 했었는데 솔직히...그냥 재미를 못느꼈었고 그때 물을 엄청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안했어요 ㅎㅎ

   

이거 할때 퐁당, 안퐁당 이렇게 물었던 기억이 나는데

퐁당은.. 말그대로 물에 담궈주고요...-.-  안퐁당은 그냥.... 날게만 해줘요

   

근데 재미는 퐁당이 재미있다고들 하네요 ㅎㅎ

   

   

   

안타는 사람들은 저렇게 친구나 지인들 사진 찍어주기 바쁘네요 ^^

   

남는건 사진뿐이니 ㅋㅋ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저기서 날아 오르게 되는데요

그냥 살짝 달려가면 몸이 떠오른답니다.

   

보트에 의지한채 그냥 가는거죠 ㅎㅎ



   

이런식으로...내릴땐... 직원들이 저렇게 끌어내려줘요

   

암튼...보트 운전하시는 분들 정말 잘하는듯해요~

한바퀴 짧게 돌고 내려오는 코스 ^^

   

가격은 20달러인가.... 제가 기억이 ..

   

8년전기억으론....저기 직원들이 내려올때 기념 사진을 찍어줬었는데요

다리가 진짜 펴진게 오징어마냥... 웃겼던 기억이 -.-+

   

이거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쯤 해보세요 ^^

하늘을 나는 기분... 잠시 느껴볼 있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멋진곳에서의 아름다운 추억^^

   

산호섬에서의 추억도 오래 갈듯하네요:)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