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하문

중국 하문 어느 호텔이 좋을까? 무이산과 가까운 호텔 -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 (wuyishan baodao hotel)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 저희가 무이산 여행을 하면서 묵었던 호텔이에요.

4성급 호텔로 무이산과 접근성 좋아, 무이산 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같아요 :-)

 

 

 



 

1 로비에 있는 카운터 모습이에요-

카운터에는 나라의 시간을 있는, 대표적인 나라별 시계가 있었어요-





 

 

카운터 앞에서 카드키와 조식권을 받고 바로 객실로 이동을 했어요 :-)

사진 속에 있는 개가 바로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의 카드키 조식권이에요-

 

 

 

 

 

 

객실로 가기 위해서는 안쪽으로 들어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면 되요.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에는 220개의 객실이 있다고 해요 :-)





 

 

2층에서 내려다 호텔 내부의 쉬는 공간이에요-

이렇게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마주보고 앉아서도 이야기 나눌 있도록 복도에 마련되어 있어요 :-)

 

 

 

 

 

 

제가 묵었던 객실이 있는 층의 복도와 엘레베이터 모습이에요.

층마다 이렇게 가운데 넓은 공간이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곳에 모두 모여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을 같아요:-)

 

 




 

객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이에요.

 




 

 

2인실 룸에 들어와 보았어요.

방은 전체적으로 은은한 느낌이고, 침대 넓고 편해서 좋았어요 :-)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마다 TV, 사무용책상, 선반미니냉장고, 커피포트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

 

 


 

 

 

창가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도 놓여 있었어요-

낮에 커텐을 치고, 햇빛을 받으며 테이블 위에 놓인 찻잔세트로 차를 마셔도 좋을 같아요 >.<

 

 

 

 

 

 

화장실 안도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샴푸, 바디워시 등도 역시나 모두 마련되어 있었어요 :-)

 




 

 

화장실 안에는 이렇게 세면도구와 수건, 그리고 헤어 드라이기도 설치되어 있어요.

헤어드라이기는 여러 호텔에서 자주 보이던데, 수록 모양이 신기한 같아요 :-)

 

 



 

 

 

아침이 되어 호텔에서 포근하고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조식 먹으러 갔어요-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의 조식 레스토랑은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배고픈 마음에 접시를 들고 어떤 먹을지 음식코너 돌아다녔어요.

과일과 , 소세지, 볶음면, 야채볶음, 찐고구마 등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메뉴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에요 :-)

 

 



 

 

 

이렇게 간단히 아침에 먹으면 좋을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접시에 음식을 담고, 자리에 앉아 식사를 했어요-

저는 창가 옆에 자리가 있어서, 곳에 앉아 식사를 했는데 확실히 창가 자리가 좋은 같아요 >.<

 

창가에서 보이는 무이산 일대의 경치가 좋더라고요 +.+

 

 



 

 

제가 먹은 조식이에요-

맛은 너무 좋았다라고는 없지만,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았던 같아요 :-)

그런데 옆의 계란후라이는 너무 짜기도 하고, 반숙이라 거의 남겼어요T_T

 

 



 

 

 

멀리 산도 보이고, 조식을 먹으며 창문에서 바라 우이산 바오다오 호텔 주변 풍경-

바오다오 호텔은 접근성이 좋아 무이산과 구곡계 뗏목 여행을 좋은 호텔인 같아요 :-)

 

 

 

 

 

 

 

 

 



 

- 포스팅은 하나투어 객원마케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