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홍콩

홍콩의 밤 in 침사추이! 별빛보다 반짝이는 홍콩의 밤을 만나다.

 




별빛보다 반짝이는 홍콩의 밤
침사추이에서 만나다!






[홍콩]센트럴과 다른 야경 침사추이 / 홍콩의 밤

 

 

 

 

 

 

   

   

 

센트럴시티에서 _ 침사추이 이동!! 뿅!! +_+ ㅋ

 

   

낮에 보았던 시계탑이 참 먹지게 변해있죠?? 역시 야경이 멋지다는 홍콩 _ 밤에 더 활기를 찾고 빛나는게 맞네요.

 

또 이곳 뷰가 워낙 유명하니 젊은이들부터 가족 연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와서 야경을 즐기는데요

 

그 방법도 가지각색이더라구요 _ 사진을 찍는 사람 . 생일파티를 하는 사람 , 단체사진 찍기 등등 .. 데이트까지 ..

 

   

역시 분위기 하나는 최고니까요.

 

 

 

 

 

   

 

   

낮에 보았던 배도 밤에 보니까 더 멋지게 변해있었어요 "

 

와우.. 붉은 천이 정말 눈에 확~ 들어오는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

 

   

 

 

 





   

   

 

   

   

하... 정말 멋진 홍콩의 야경입니다!

 

별빛보다 반짝이는 화려한 홍콩의 야경 ~

백만불이라는 소문이 과연 허풍은 아니었구나 ~ 싶었어요. ^_^

홍콩은 저도 처음이었지만 _ 한번 오고 나면 쉽게 돌아다닐 수 있으니 여행객들에게도 좋고

 

또 다시 한번 찾아오고 싶은 매력이 있더라구요 .. 확실히 다시 와서 본 홍콩은 더 여유롭고 즐거울것 같네요.

 

 

 

 

 

 

 



   

 

   

   

오랜 시간 기다렸다가 야경도 봤으니 이제 저녁으로 배를 채워야겠죠?

 

너무 너무 배가 고팠다구요 ㅠ.ㅠ

 

   

이날은 사천 음식으로 저녁을 먹었는데요 _

 

이곳은 조금 가격대가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 그래도 매콤하니 칼칼한 사천음식이 땡기니 ...

 

이곳으로 고고 !!

   

 

 

 

 



 

 



 

 



 

 



   

 

   

저희가 먹었던 음식이에요 ㅋㅋ

 

다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서 ㅠ.ㅠ 하... 역시 한국인은 사천음식이랑 잘 맞는듯 합니다.

 

다시 생각나는 저... 저... 음식들..

   

그만 봐야겠어요 ㅠ.ㅠ ..

   

그저 배고파지기만할뿐..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