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홍콩

홍콩여행 팁! 페리타고 센트럴 시티로 넘어가기 : 홍콩섬의 명물 트램

 


 당신을 위한 홍콩 여행 팁!



- 페리타고 센트럴 시티로!
- 홍콩섬 명물 트램타고 이동하기!

 

 


 

 

 

 

   

   

+ 심사추이에서 센트럴로 넘어가는 방법은 차가 있고 페리가 있는데요 "

 

아무래도 페리가 더 빠르고 편리해서 이곳 홍콩 사람들은 마치 수상 택시마냥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그래서 센트럴로 넘어갈때 페리를 이용해보기로 했답니다~"

 

   

홍콩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옥터푸스 카드로(교통카드) 요금을 찍고 페리를 타러 들어가면 됩니다.

 

   

 

 

 

 

   

   

페리도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요금을 찍고 들어오면 앉아서 도착할때까지 기다렸다가 타시면 됩니다.

 

시간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으니 - 특별히 시간을 맞춰서 온다거나 하시지는 않아도 됩니다.

 

 

   

그것보다.. 이렇게 천장에 선풍기가 달려있는걸보니 참.. 뭐랄까

 

옛날로 돌아간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

   

 

 

 

 

   

 

 

 

위에 보이시는게 페리 "

 

생각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넘어갈때 우루루~ 몰려서 어디 전쟁나서 이동하는것 같았어요 ㅋㅋ

 

   

 

 

 

   

   

 

이렇게 약 10분? 5분? 정도만 가면 바로 센트럴로 도착해요 _

 

아무래도 센트럴로 넘어가시는 분들은 페리를 이용하시는게 편하실꺼에요 ^_^

 

뭐.. 차를 렌트해서 다니실 꺼면 필요 없으시겠지만 _

 

 

 

 

   

   

 

 

위에 보이시는게 골든 보히니아 광장인데 _ 이곳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엄청 찍더라구요 ;;

 

사람도 많고 또 공사중이여서 사진은 저것 밖에 없네여 ㅋㅋ

   

저곳을 보고 바로 트램을 타러 이동했습니다.

 

 

 

 

   

 



   

   

   

   

   

홍콩은 버스도 많지만 트램을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_

 

역시나 트램을 타려고해도 엄청난 사람들로 ㅋㅋ 앉아가기 보다는 거의 서서 가야했던 ;

 

   

이곳에서 이동해서 센트럴에서 빅토리아피크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가까이 이동하려고해요.

 

 

 

 

 

   

   

그럼 이동해볼까여??

   

   

 

 

 



 

   

   

이렇게 트램을 타고 야경을 보러 고고 " ㅋ

   

 

 

'좋아요' 잊지말고 꾸욱 ~ 눌러주세요!



 

 

 

  

 

   

   

http://sticker.hanatour.com



   

http://www.youtube.com/stick2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