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화려한 대만여행! 타오위안공항에서 호텔가기 & 유스트래블카드만들기

   

   

   

드디어, 나의 사랑 대만여행기 시작되었다 두둥 -

( 바쁘다는 핑계로 태국과 대만을 동시에 올려야하는 상황 ....ㅈㄱ...)

   

   

   

이번 여행 이름은 '아이러브타이완'

   

   

대만에 다녀온 사람은 모두 나처럼 빠져있을 것같다는 확신이 든다며.

   

   

+

   

   

! 그럼 저와함께~ 대만여행을 떠나보실까요?!

정보성과 소감위주 쓸게요! (하지만 리얼리티를 위해서 음슴체 or 혹은 반말드립 이해해주시면 감사할게요!)

   

   

   

   

   

   

   

   

우선, 화려한 등장인물 -

, 피디님s, 그리고 , 소회언니

   

   

   

등장인물 대해 설명을 덧붙이려고 했는데

어택당할까봐 그냥 여행기에 자연스럽에 녹여서 보여드리겠음.

   

   

   

   

   

   

   

   

   

   

   

사실 채피디님 사진에는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3시간정도의 짧은 비행 뒤로하고

도착하니 -

   

   

대만이 한시간 느리다는걸 알았음 (오예 한시간 벌었네)

   

   

   

   

   

   

   

   

   

   

나는 들뜬마음에.........................

도착 첫날부터 쌩쑈를 .

   

   

공항에서 아랑곳하지않음 남들의 시선따위 -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채피디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선 -

출국장으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유스트래블카드' 만들 수있는 곳이 있음

거기서 15-30 나이를 가진 여행객들에게 무료로 발급해주며 , 여권이 필요함.

   

   

   

각종할인혜택이 담긴 책자도 주니 -확인을 해보시길

   

   

   

   

   

   

   

   

   

짜잔 -

찌라시느낌 물씬나는 map 몇개랑 'youth travel' 카드와 책자를 챙겼음.

   

   

   

카드는 가방에 수있게 되어있어서

곧바로 가방에 달았는데..

   

   

   

   

   

   

 

   

   

   

   

   

환율은 태국과 비슷한데

현재

   

대만 1TWD 37.43 정도.

대만돈에서 40 곱하면 계산이 빠름.

   

   

   

   

   

 

   

   

   

   

우리가 가야할 곳은 ' 월드 다이너스티 호텔'

   

   

여튼 타이베이 시내 들어가려면 1시간정도 버스를 타야하는데

   

   

   

' 달마시안 강아지 표시가 있는 FREE GO BUS' 센터 가서

자기가 묶는 호텔을 말하면 버스번호를 갈켜줌

   

   

   

   

140 .

   

   

   

   

   

   

   

   

   

가면.

버스 직원 아저씨가 스티커 짐에다 붙여줌 -

이걸 갖고 있어야 나중에 짐을 찾을 수있음 -

   

   

   

   

   

   

   

   

   

' '혼자 돋보이기 ' ' 사진찍기 놀이 -

우연찮게 카메라에 이런 사진이 담겨서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찰칵찰칵

   

   

   

   

   

   

   

   

   

버스를 타고 타이베이 시내를 봤는데 -

완전 기대만발

   

   

지나가면서 - 타이베이 시내에서 유명하다는 클럽 지나갔는데

그래서인지 설레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 4명이서 34일동안의 대만자유여행

사실상 빡시게 2 다녀온거나 마찬가지이지만 정말,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여행이었다!

   

   

   

그럼, 빠른 스피드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도록 하겠다!

   

   

   

기대많이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