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여행/방콕여행] ▒ 직접 동물을 만져볼 수 있다!? 오픈 ZOO♬ ' 카오키여우동물원'에서 사슴,하마랑 놀기 (방콕여행 추천,스티커,하나투어)

  

2일차 코스의 핵심 바로바로 '오픈 동물원, 카오키여우동물원'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에서 새롭게 추가된 코스인데 -

   

   

동네에 살아서 동물원이랑 친숙하지 않던 나는,

오픈된 공간에서 동물들을 만날 있다는 기대감에! 들떴었다

      

 

   

   

   

   

들어가면

에버xx 사파리보다 익사이팅한 외관 ,

뭔가 밀림에 듯한 느낌이 마구마구 든다 -

   

   

   

   

   

   

   

   

   

태국 아이들 우리가 이뻤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태국에 가면 한국인들은 연예인급으로 취급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부르는 이름이 따로 있는데 '붕붕카'라고 하겠음 ㅋㅋㅋㅋㅋ

동물원이 너무 커서

   

   

트램을 타고 돌아다니는데 -

바람을 가르며 머리를 흩날리는 재미가 쏠쏠함 ㅋㅋㅋㅋㅋㅋ

   

   

   

   

   

   

   

   

   

   

사슴

사슴 먹이주는 시간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녀석들 완전 ㅊ드심 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평온한 사슴님아 ㄷㄷ )

   

   

   

   

   

   

   

   

쩔벌하마 ㅋㅋㅋㅋㅋㅋㅋ

하마가 입이 큰지 여기가서 알았음 ㅋㅋㅋ

   

   

애들한테 하마는 입이커 '

라고 말해주는것보다 직접 이런데 데려와서 한번 보여주는게 직빵

   

   

25년만에 그걸 깨달았음

   

   

   

   

   

   

   

   

   

-

기린 처음봄 ㅋㅋㅋ

   

   

내가 코끼리 처음 봤을 보다 흥분했었음 ㅋㅋㅋㅋ

손에 먹이 있는 처럼 기린 유인하려다가 -

   

   

무시당함 .........................................

   

   

   

   

   

   

   

   

코뿔소, 직접 본사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뿔소 뿔도 만져봄 -

   

   

이아이 눈빛이 -

슬퍼보여서 마음이 아픈데 ㅋㅋㅋ 여튼, 코뿔소 대박

   

   

   

   

   

   

   

붕붕카를 타면 -

사진찍어주는 언니오빠들이 있음

   

   

관람을 마치고 나면 이렇게 그릇에 다가

기념 사진을 붙어주는데 가격도  저렴하여 나는 샀음후후

   

   

   

   

   

   

   

   

그리고,

동물 같은거 ㅋㅋㅋㅋㅋㅋ

약간 중고딩 수준의 쇼라 -

   

   

우리 20 30 정서에는 안맞나 싶었는데 성곤오빠 직접 나서서 뱀쑈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현지인인줄 알겠음????????ㅋㅋㅋ

   

   

   

   

   

   

   

   

카오키여우동물원

엄청난 부지를 자랑하는 동물원에 여러가지 동물들을 직접 있어서 '실물교육' 가능한 그런 곳임.

만일 아이들과, 함께 태국여행을 온다면  하나투어 패키지를 이용해서 와보시길 바람 ( new 코스입니다!)

   

   

   

   

   

   

+

   

   

이렇게 방콕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

우리는 밥을 먹고 파타야 호텔로 이동합니다

파타야호텔 진짜 리조트 느낌 물씬

   

그럼 투비콘티뉴

   

하나투어 스티커 블로그 :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