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홍콩

화려한 별들의 거리! 홍콩 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화려한 별들의 거리!

홍콩 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침사추이 (심사추이) 거리에서 또 하나 볼 수 있는것이 바로 스타의 거리인데요 –

 

옛날에는 홍콩영화가 정말 엄청난 인기를 몰아가고 있었죠 " 물론 저희 세대는 아니지만

 

이전 까지만해도 홍콩영화하면 지금의 헐리우드 영화보다 더 큰 인기를 자랑했었고 많은 유행을 이끌어가고 있었죠.

 

또 현재까지도 유명한 영화들이 많구요~

 

그런 이전의 홍콩의 모습, 영화를 사랑하는 문화를 이끌어내고자 스타의 거리를 만들었다고해요.

 

   

이곳을 걷다보면 헐리우드 거리처럼 유명한 영화배우들과 감독의 핸드프린드라던지 싸인이 있어요 "

 

그런 부분들을 하나하나 천천히 봐가는 재미도 있고 주변으로 동상들이 많이 만들어져있는데

 

이소룡도 있고 뭐 .. 영화를 찍는 모습긔 동상으리던지 다양해서 사진을 찍기에도 재미있어요.

 

   

 



 

 



 

 

 

   

   

센트럴과 심사추이 사이에 다양한 배도 타면서 홍콩의 모습을 마음껏 즐길수도있어서 _

 

굉장히 자유롭고 시원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특히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서 ㅋㅋㅋ 한 여름인줄 ㅠ.ㅠ

 

 

 

   

   



 

   

   

아까 말씀드린 스타의 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의 핸드프린트라던지 네임이에요 "

 

이미 돌아가셔서 핸드프린트가 없는 분들은 이름만 새겨져 있죠 "

 

이전에 헐리우드 거리랑 비슷해서 이전 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ㅁ< // 물론 스케일이야 조금은 다르겠지만

 

내가 아는 스타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어서 그냥 지나치시기 보다는 한번쯤 발 아래를 보고 걸으시는것도 재미있을꺼에요.

 

 

 

   



   

 

   

그 유명한 이소룡의 동상까지 만나보실 수 있구요 +_+ ㅋㅋㅋㅋ

   

 

 

 

 



   

 

   

전.. 없는 남친대신 동상이나 실컷 끌어안다가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 //

 

어찌나 사람들이 팔짱을 끼워댔는지 동상이 팔만 벗겨져서는 반딱반딱 ㅋㅋㅋㅋㅋ

 

 

   

걷가걷다 너무 더워서 중간에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제가 워낙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를 선택 " 홍콩달라 12불주고 사먹었어요 "

 

물론 막 시원.. 하다 라는 맛은 아니짐나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었어요 "

 

그리고 우리나라처럼 아이스크림이 크지 않고 작아서 뭔가 귀여운 느낌을 받으실꺼에요 ㅋㅋㅋ

 

   

날씨도 더우니 이제 그만 돌아다니고 밥이나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

 

 

 

 

   



 

 



   

 원문 : http://redron2.blog.me/40145756415  

   

   

'좋아요' 잊지말고 꾸욱 ~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