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홍콩

홍콩여행, 에그타르트에서 빅토리아피크 야경까지! 센트럴시티 탐방

 

 

 홍콩여행, 에그타르트에서 빅토리아피크 야경까지!
센트럴시티 탐방 - Sticker in 홍콩





 

   

   

 

 

 

홍콩 센트럴시티에 유명한 에그타르트점이 있다고 지인분이 말씀해주셔서 한번 찾아가봤어요"

 

어차피 야경을 보러 가는 길도 있고 줄이 워낙 길어서 기다리며 요기하기 좋을것 같아서 들렸어요.

 

인기지점답게 사람들로 북적이고 바쁘더라구요 ;;

 

 

 

 

 



 

   

   

저는 무엇이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보아하니 에그타르트가 메인인것 같았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맛나다고 소문난 곳이니 또 하나씩 먹어봐야겠죠??

 

   

그나저나 들어가니 먹음직한 빵들이... 아... 지금 배고픈데 사진 보니까 더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우선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 +_+

 

자자 .. 어서 담아서 가자구요 ㅋㅋㅋ 하.. 배고프다 ㅠ.ㅠ

 

   

이곳에서 약 30분? 정도 40분 정도 이동해서 간곳이 바로 센트럴 피크트램을 탈 수 있는 곳이에요.

 

   

바로 저기서 야경을 볼 수 있죠"

 

 

 



 

   

   

줄이 워낙 길어서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리는건 기본이에요 ㅋㅋㅋ

 

또 시간대가 딱 기다렸다가 들어가야 야경을 볼 수 있는 타임이라 뭐.. 기다리는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기다리며 아까 제과점에서 사온 빵과 타르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 맛은 어땠냐구요??

 

빵은 모르겠고 타르트는... 진짜 예술이었어요 _

 

엄~~~~~~~~~~~~~~~~~~청나게 부드럽고 그냥 씹지 않아도 사르르 녹는것이

 

한국에서 파는 타르트랑은 완전시 다르더라구요 ;; 호...

   

 

 

맛있긴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저희는 옥터푸스 교통카드가 있어서 따로 표를 구입하지 않아도 카드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 여러분도 그냥 교통카드로 충전해두고 이요하시는게 아무래도 홍콩여행시에는 좋을것 같아요.

 

가격표는 아래 올려두었어요 "

 

 

 

 

 

   

   

   

대부분 사람들이 옥터푸스 카드로 입장하더라구요 "

 

확실히 카드하나로 모든것이 다 되니까 여행객들에게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교통카드입니다 +_+

 

 

 

 

 

 

 

   

   

트램이 도착하고 반대쪽에서 사람들이 우르르르~ 내리면 그 반대쪽에서 사람들이 탑니다.

 

하.. 한번 타는데 진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는것도 전쟁;;; 서서 가는건 더 고통스러운 ;;

 

왜냐하면 이게 거의 45도 ? 로 올라가기 때문에 더 높은것 같지만 ;;

 

서서가면 서있기 진짜 난감하고 가방이 있거나 카메라가 있는 사람들은 더 힘들어요 ;;

 

   

 

 

 

 

   

   

겨우 끝자리에 앉아서 올라가니 야경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_+

 

오...

   

멋지다..

 

 

 

 

 

 

   

   

이렇게 5분에서 10분 정도 올라오면 있는 센트럴시티 야경!!!

 

뷰가 정말 좋았어요 "

 

또 침사추이 야경말고 다른 뷰에서 볼 수 있으니 색다르기도 했구요 _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명한 홍콩의 야경이 침사추이에서 복는 뷰거든요 "

 

시간이 있다면 센트럴에서 한번 보시고 침사추이로 넘어가서 야경을 비교하며 관람하시는것도 재미있을꺼에요.

 

 

 

 

 

   

   

 

그럼 같은 야경이지만 다른곳 침사추이로 넘어가서 야경을 봐볼까요?/?

 

   

   

   

http://sticker.hanatour.com

   

http://www.youtube.com/stick2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