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홍콩

홍콩 딤섬과 함께하는 오붓한 런치! 스타의 거리에서 딤섬 레스토랑 발견!

 


홍콩 딤섬과 함께하는 오붓한 런치!

스타의 거리에서 딤섬 레스토랑 발견! 




[홍콩]하나투어 스티커 여행

 

 

 

 

   

 

   

더운 날씨의 홍콩

 

   

배도 고파져서 스타의 거리에 위치한 딤섬 레스토랑집으로 들어왔어요  _

 

역시 더위에는 시원한 맥주가 제맛!!! +_+

 

시원하게 드링킹해주신 후에 딤섬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모양의 딤섬은 _ 약간 후식의 느낌으로 달달한 빵과 같아서 밥을 다 드시고 주문해서

 

먹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_^ " 

   

   

 

 

 



 

 



 

 

 



   

 

 

 

   

다양하게 시킨 딤섬은 진짜 맛있었어요 ^_^ " 아.. 배가고파서 그런것인지는 몰라도 굉장히 흡입한 느낌으로 먹었답니다.

 

또 안에 완자가 새우로 되어있어서 뭔가 오동통한 식감에 여성분들이나 남성분들 모두 좋아하실 스타일이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레스토랑에 사람이 만석이었어요 ㅋㅋㅋ

 

역시 홍콩하면 딤섬인가보네요.

   

 

 



   

 

   

모양도 신기하고 식감도 신기하고 ㅋ 그래도 맛은있어서 배불리 먹었답니다.

 

여러분도 홍콩에 가시면 딤섬은 잊지 말고 한번쯤 드셔보시기를 추천해요.

 

   

또 밥도 있으니 밥도 함께 같이 드세요 "

 

아무래도 한국인은 밥힘이라 ;; 밥이 빠지면 허하더라구요 ;;;;;;;;

 

 

 

 



   

 

   

저희가 먹었던 간장(?) 밥인데 굉장히 맛있었어욬 ㅋㅋㅋㅋ 진짜 최고 맛있었던 볶음밥.

 

우리나라에서는 맛볼 수 없었기에 더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이렇게 스타의 거리에서 점심을 해결후 바로 센트럴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