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 방콕,방센,파타야 여행]태국호텔추천! 방콕에 있는 깔끔하고 저렴한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전경과 조식풍경 - 태국패키지여행-




 

로얄드래곤에서 푸짐하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방콕에서 머무를 호텔로 이동을 했어요~

 

딱 하루만 머무르게 되어 아쉽지만 ^^

 

 

저희가 머물렀던 호텔은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방콕에 위치한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로 추천해드립니다.


밤에 이곳에 도착을 했기에 오자마자 짐을 놓고 자야할 시간? ㅋㅋ

호텔 로비의 모습이에요~~

 

우선 체크인을 할 동안 스티커들과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

호텔로비가 뭔가 카페스러운 느낌이지요? ^^

음..새로운 컨셉이라 신선했어요~~

 

ㅎㅎ 가구 매장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

호텔이 어디로 정해질지 잘 모르고 온 상태였는데 나름 기대가 커졌답니다.

로비만 봐도..뭐 괜찮을거란 생각. 그리고 확신!!

 

방이 좀 작을거라는 최부장님의 말에 걱정이 되긴 했지만요 ㅎㅎ

그래도 뭐 일본에서 워낙 코딱지만한 호텔에서도 몇번 자봐서...괜찮았어요 ^^

 

전 숙박은..별로 신경을 안쓰는 타입이거든요~

잠만 잘건데 꼭 좋은 호텔에서 잘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1인...

 

그저 편안히 눕고 씻을 공간만 있으면...된다는 생각이라 여행하기엔 오히려 편한 사람이죠 ㅋㅋ

호텔 내부에는 이렇게 주변 지도도 친절하게 붙여져 있더라구요~

근교 여행시 참고하면 좋을듯합니다 ^^

드디어 방 배정을 받고 룸메이트도 배정을 받았어요 ^^

저는 마리짱 언니와 한방을~~

 

오늘 첫날밤을 함께 보내게 된 ㅋㅋㅋ

희미하게 찍혀버린 화장실 ㅎㅎ

좁아도 있을건 다 있다지요~~

세면도구도 준비가 되어 있구요~

대신 치솔과 치약은 없으니 가져가시길 바래요 :)

방콕에서는 물을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음..필리핀 갔을때도 그 얘길 들었어서 꼭 병에 들었던거만 먹었었거든요

 

이번에도 조심해서 먹어서 아무 탈 없이 잘 지내고 와지요:)

워낙 탈도 잘 안나는 체질이라... -.- 네 저 여행하기 참 편한 사람이에요 ㅋㅋ

 

프리워터는 냉장고에 넣어두는 센스!

시원하게 쭉쭉 마셔줘야 하니까요-

꺄올~~ 저희의 방이에요 ^^

 

하도 좁을거라 하셔서 걱정을 해서 그런지 ㅎㅎ 의외로 괜찮았답니다.

정말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에요 :)

침대도 트윈으로 되어 있어서 다행 ㅎㅎ

더블침대는 한명이 움직이기라도 하면... 옆에 사람도 같이 신경이 씌여서 좀 불편하거든요

 

게다가 친하지 않는 사람과 한침대는 좀 불편할 수 있으니까.... ^^

ㅎㅎ 방 크기는 딱 정말 저만해요~

 

캐리어를 각각 침대옆에 두고 조금만 열어서 사용을 했답니다.

뭐 어차피 내일이면 다시 짐을 싸야 했기에..^^

 

최소한의 짐만 빼놓고.. 그냥 닫아뒀더니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첫날 이곳에서 그래도 참 편하게 잠이 들었던것 같아요~

 

다같이 밤에 술도 한잔씩 하며 서로를 알아갔던....소중한 시간 !

 

에어컨은 이렇게 벽 위쪽으로 ^^

 

태국은 더운 나라지만 그래도 밤에는 에어컨을 꺼놓고 주무시는게 좋아요~

괜히 켜놓고 잤다가 감기 걸릴수 있으니..ㅠ

 

 더운나라에 가면 항상 잘때는 아주아주 약하게 해놓거나 그냥 꺼놓고 자는게 좋더라구요:)

 

.

.

.

.

 

드디어 아침이 밝아...........ㅎㅎㅎ

 

조식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고고!!!

 

 

참참~~!! 호텔에서는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방에 1달러정도의 팁을 놓고 나오는게 예의랍니다 ^^

팁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 ... 이것도 아까워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럼 안되죠.ㅎ

벨보이한테도 고마움의 표시로 1달러정도는 줘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

 

흐흐. 아무리 늦게 자더라도 전 조식을 포기하지 않아요 ㅎㅎ

조식을 포기했던 적이.... 딱 한번..

정말 늦잠을 자서 못먹었던적 빼곤 꼭 먹는답니다 !!

레스토랑이 깔끔하네요~

저렴한 호텔이지만 식사만큼은 훌륭했어요.

아침 일찍 가니까 음식도 다 꽉꽉 채워진 상태라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다 먹을건 아니지만서도.. 그냥 기분좋은 그런거!

인테리어도 깔끔 +.+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하나둘 내려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어제 다들 늦게까지 놀아서 ㅎㅎ 식사도 못할줄 알았는데 조식만큼은 다들 열정을!!

 

짜잔~~

 

음식의 일부들 사진이에용 ^^

한손에 접시 들으랴 사진 찍으랴 ㅎㅎ

그래서 자세하게 다는 못찍었지만 어느정도는 사진에 담아왔답니다.

 

입맛에도 잘 맞고 괜찮았어요-

우유에 살짝 말아온 ㅎㅎ 콘푸레이크~~

 

조금씩 여러번 왔다갔다 하며 퍼왔어요 ㅎㅎ

조식을......점심처럼.. -.-

 

많이많이 ㅋㅋ

아침에 먹는 과일이 몸에 그렇게 좋다죠~~

과일도 꼭 챙겨먹어야죠 ^^

 

과일만 챙겨오기 아쉬울땐 한켠에...저렇게 음식도 ㅋㅋ

역시 모닝커피를 마셔줘야.....하루의 시작을 할수 있는 저 ^^

해가 많이 떠올랐네요~~

오늘 하루....또 열심히 돌아다닐 생각을 하니 많이 먹어둬야 한다는 생각뿐 ㅋ

 

날씨도 상당히 좋을것같아 기분도 업업!!

다 먹고....잠시 호텔 외부로 나와 사진도 찍었답니다.

 

전날 밤에 도착해서 잘 안나와서요~

오전에 쨍~ 할때 찍어주는 센스!

 

 

파타야로 이동을 할거라서 이 호텔은 이렇게 1박만 하고는 안녕..ㅠ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정말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에요 ^^

1박에 한화로..약 7만원 안쪽의 가격이었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도 있었구요~ 주변에 조금만 걸어가면 상점도 있구요:)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all seasons GOLD ORCHID HOTEL)


위치 : 60 SOI LANGSUAN, LUMPINI, PATHUMWAN BANGKOK 10330 THAILAND
전화번호 : 66-2-263-9333
호텔층수 15층/ 객실수 159개
가격 : 약 7만원 내외 (환율에 따라 변동)

 


저희를 태우고 다닐 하나투어 버스에용 ㅎㅎ

태국스러운 그림들~~ 예쁘죠 ^^

 

패키지여행의 좋은점은 이동수단 신경 안쓰고 저렇게 버스에 몸을 맡기면 되는거..ㅎㅎ

저건 정말 편한듯해요.

 

물론 자유롭진 않겠지만... 이게 다 장단점이 있는거니까요 :)

 

저희는..짐을 다 싣고 사람도 싣고 ㅎㅎ

아침부터 부지런히 이동을 합니다~~ ^^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_-

 

다음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용!!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