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4 방콕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all seasons, GOLD ORCHID HOTEL) (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태국패키지여행) [스티커in방센&파타야]


스티커 in 방센/파타야


가격대비 최고! 방콕 비지니스 호텔 추천!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all seasons, GOLD ORCHID HOTEL)



 

 

 

 

 

태국에서 1박을 했던 방콕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all seasons GOLD ORCHID HOTEL)이에요 ~

 

로얄드래곤에서 식사를 마친 ,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로 향했어요 !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은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

 

 

태국 방콕 (Thailand, Bangkok)

60 SOI LANGSUAN, LUMPINI, PATHUMWAN BANGKOK 10330 THAILAND

TEL - 66-2-263-9333/ FAX - 66-2-263-9300

호텔층수 15 / 객실수 159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은 짜뚜작시장 근처에 있어요!
 

호텔 바로 옆에는 고가 도로가 있어서, 호텔 바로 옆에는 곳이 별로 없지만,

조금 걸어가면, 시장이 있어서, 편의점, 상점, 등이 있어요 ~

 

호텔내에는 헬스장, 수영장,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있었구요.

 



 

 

환율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봤더니.

1박에 한화로는 7만원 내외 정도 가격이더라구요 ~

 

개별적으로 많이 찾는 호텔이라기보다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에 많이 이용되는 호텔인 같았어요 !

 

참고로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은 네개짜리 호텔이에요 ~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지도 :)

 

 

 

호텔 로비

 

 

 

 

 

 

여기는 로비층인데호텔 로비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

나름대로 최신식 건물 느낌이 났어요 ~ ㅎㅎ

 

 
 

 

 

쇼파들도 깔끔하고,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던 같아요 !

 

참고로, 방콕호텔은 TIP 주셔야한답니다 ~

1달러정도씩 주시면되는데, 여행가방을 옮겨주는 벨보이한테 1, 1 묶고 체크아웃하거나, 방을 나올 1.

이정도는 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로비층과 1층을 이어주는 계단 ~

 

호텔에서 프리 와이파이존이 한군데 있는데, 1층에서만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했어요 !

태국 전체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저희가 다녔던 곳들은 대부분 무선인터넷이 안잡히더라구요 _

공항부터, 방콕, 파타야,,,거의 무선인터넷 사용이 힘들어서,

나중에 데이터프리를 신청했어요 ㅎㅎㅎ

 

암튼,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은 1 카페에서만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1층엔 & 카페가 있었어요 !

 

RIMVIBHA CAFE

 

 


 

 

 

저희가 호텔에 머물렀던 시간에는 이용할 없었지만, 1층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

프로모션으로 런치와 디너 뷔페도 이용가능하더라구요 ~

 

편안한 쇼파랑 그랜드피아노가 눈에 띄었어요 !


 


호텔 객실

 


 

 

 

호텔 객실은 작은 편이었어요 !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객실은 작았는데, 이용하는데는 불편함은 없었어요 ~

 

예전에 태국 패키지 여행 갔을 , 객실이 제가 생각했던 보다 컸던지라,

이번에도 객실이 클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가이드님 말씀으로는 태국 방콕에 있는 호텔들 객실이 편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



 

 


 

작은 책상과 테이블, 냉장고, 침대, 커피포트 등이 있었어요 ~


 




 

2병은 무료로 제공되었고, 티나 커피는 객실에 따로 없었어요 ~

 

 

 

 

 

 

욕실은 세면대, 욕조, 변기 이렇게 있었고, 욕조는 작은 편이었어요 ~

이용가능한 일회용 목욕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

 

 

 

 

밤에는 호텔 근처에 있던 편의점에서 맥주와 안주거리들을 사와서일행들이랑 함께 시간을 갖었어요 !

3명이서 쓰던방이 넓어서 모두 방에 모였어요 ~  

 

위에는 태국 맥주, SINGHA인데, 다들 생각보다 맛있다며 여행내내 자주들 마셨던 맥주에요 ~
저는 술을 못해서, 술맛을 몰라서 ; ㅋㅋㅋ

 

암튼, 첫째날은 간단하게 마무리하고, 방콕에서의 하루가 지나갔어요  ㅎㅎ

 



호텔 조식



 

 

 

방콕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all seasons GOLD ORCHID HOTEL) 조식 :)

 




 

 

가장 맛있었던 베이커리류들 ~





 

 

 

메뉴는 다양했는데, 스타일의 메뉴들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식은 아주 간단하게 먹었어요! (정말?)
 




 

 

샐러드랑 과일들은 괜찮았던 같고,

다른 요리들은 의견이 굉장히 다양했던 같아요 ㅎㅎㅎ

 

 




 

저는 있는지 모르고 못먹었는데 ;

닭죽이 아주 맛있었다고들 하셨어요!



 

 

 

조식을 먹었던 식당도 아주 깔끔했어요 ! 

아침에 햇볕이 들어오면서 식사하는데,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 ㅎㅎㅎ

 

 

 



 

호텔 조식은 맛있었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었고, 별로였다는 분들도 계시고 ..

개개인 입맛이나 스타일이 있으니까요 ~ 동남아 음식 입맛에 맞으신 분들껜 무난하지 않을까 싶어요.

 

 

 

전체적으로 보면,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가격대비 이용하기 좋은 호텔 같았어요 

가이드님 말씀으로도 올시즌 호텔이 객실컨디션이 좋은 편이라고 하셨는데,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던 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