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

중국 서안 (Xian), 4박5일동안 묶었던 포레스트 씨티 호텔 (Forest City Hotel)(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중국여행/서안호텔)






서안에서 45 동안 묶었던 포레스트 시티 호텔

★★★★ 4 개짜리 4성급 호텔이에요.

 

중국의 호텔은 1 ~ 5성까지 5개의 등급으로 나눠지는데,

5성급이 가장 좋고, 단계씩,,,,낮아진다고 보시면 되요 ㅎㅎ

 





 


 

 

 

호텔 로비 :)

 

넓고 쾌적했던 호텔로비,

호텔내에 부대시설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로비는 그저 아침에 모이는 장소로만 사용했던 같아요 ~

 

매일밤, "내일 아침 9시에 만나요" 라고 인사나눴던 장소.

그리고 다음날 아침, 팅팅부은 얼굴가지고 머쓱하게들 만났던 장소였어요 ㅎㅎ

 



 

 

 

저와 룸메이트 나리는 809,

 

808,809,810 나란히 방을 사용했어요 ~ ㅎㅎ

8 복도 바닥이 굉장히 푹신푹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809 입성 -:)

 

알록달록한 캐리어들과 함께 809호실 문을 활짝 열었어요 

 


 

 

 

객실에 들어오자마자, 룸메 나리와 사진을 먼저 찍기 시작했어요 ㅎㅎ

20분도 지나지 않아서 마굿간으로 변해갈 우리방을 예상이라도 ,

짐도 풀기전에 티끝하나 건드리지 않고 사진을 먼저 찍었지요 ~

 

 


 

 

객실엔 침대, 테이블, 쇼파, 장농, 금고, TV, 커피포트 등이 있었어요 ~

침대랑 베개도 푹신푹신했어요 ㅎㅎ

쇼파는 앉아보지도 못하고, 옷걸이로만 사용한 같네요 ;

 

객실에 테라스는 따로 없고, 창문이 바로 있었는데,

8층이라서 뷰가 좋을까...내심 기대를 했지만,

건물이 조밀조밀 붙어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뷰는....저멀리....

 

밤에는 이중커텐으로 완벽하게 차단되어서 칠흑같은 어둠속에서 잠을 있었어요 ~

 

득인지, 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 환경에서나 자서 ;

여행다닐 때는 좋은 같아침요 ㅋㅋ

 





침대 바로 옆에 객실 조명 ON/OFF가 가능했는데, 그건 편했던 것 같아요 ㅎㅎ


 

 

 

침대옆에 유리가 욕실인데요.

 완벽하게 차단되지는 않고, 실루엣이 비춰지고,

작정하고 붙어서 보면, 욕실안이 보여서, 그건 살짝 민망했던 같아요

 





 

호텔내에서 무선인터넷은 안댔지만, 유선으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했어요 !

인터넷 사용이 유무가 확실치 않아서 노트북때문에 고민했는데, 가져가길 잘한 같았어요 ㅎㅎ

인터넷 속도는 굉장히 느린편 -

 

붙박이장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있었는데,

겉부분은 전신거울, 안에는 금고, 옷걸이도 많은 편이라서 깨알같이 사용했던 같아요.

 








 

 

 

커피포트랑 컵등은 객실에 있었고, 마시진 않았지만, 티도 방에 있었어요 ~

컵라면 먹는데 유용한 커피포트 ! ㅎㅎㅎ

 

매일 생수도 2병씩 넣어주셨어요 ~

 




 

 

욕실,

 

욕실에 비품이 있긴했는데, 원래 세면도구는 가지고 다니는 편이라서, 크게 중요하진 않았던 같아요

욕실내부는 생각보다 깨끗하고 정돈도 잘 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욕조가 있을 알고, 여독을 풀어주겠다며 버블배쓰를 챙겨갔는데....

욕조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ㅎㅎ







 

 




 

 

 

 

호텔 바로 옆에 24시간 슈퍼마켓이 있어서 과자, 맥주, 음료수,,,같은 것들을 사다가 먹을 있었어요 ㅎㅎ

45일동안 호텔 슈퍼도 애용한 ㅎㅎㅎ

 



 

 

 

조식쿠폰 -:)

 

호텔 1층에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있었어요 ~

 

 

 

 

 

 

조식 메뉴는 다양한 편은 아니었고, 몇가지 먹는 메뉴들만 먹었던 같아요.

 


 


조식당에서 먹은 것들 -:)



+ 4박 5일 동안 편안하게 묶었던 포레스트 씨티 호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



 Forest City Hotel

http://www.fs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