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하나투어 스티커]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샹그릴라 탄중아루리조트 -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 놀기좋은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스티커in코타키나발루-




저번 포스팅에서는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의 룸컨디션과 썬셋바에 대해서 주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의 조식뷔페와 아름다운 수영장...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키즈카페

그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ㅎ




코타키나발루의 아침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곳이였어요.

특히나...이렇게 날씨까지...한몫 단단히 거들어 줄때에는...ㅋ

신랑님한테 자랑할려고 폰카도 찍고...
룰루랄라 신난 돈돌마미...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의 아침은 매일 이렇게
신랑님한테 연장샷을 날리는것부터 시작이 됐어요.

 



고냥이 세수를 하고
일단 배꼽시계가 미친듯이 울기 시작해서
조식뷔페를 먹으러 왔어요.

AM 7:00

조금은 이른시간이라고 생각되는데...
레스토랑에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주로 백인들이 많았구요.
한국사람을 비롯한 동양인은 거의 보질 못했었어요.



샹그릴라 탄중아루 Cafe TATU

동남아시아의 조식은 정말 행복해요~ㅋ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구요.
내가 원하는 만큼
원하는것을 가져다가 먹으면 되서
넘 좋아요~:)

후식으로 먹는 싱싱한 과일까지...크크크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에는
전세계에의 사람들이 투숙객으로 오기 때문인지
아침 조식 역시
초밥부터 시작해서 파스타, 딤섬, 탄두리등등
다양한 종류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샐러드도 다양한 종류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샐러드 뿐만 아니라 음료, 유제품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들...

생각보다 굉장히 넓었던 레스토랑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아시아권 음식들, 유럽권 음식들, 중동권 음식들....

다양한 향신료에 깜짝 놀래고...^^;
맛본다고 너무 매운소스를 골라서 깜짝놀랬던 돈돌마미...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코너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빵들...
우리 돈돌이가 왔으면
정말 좋아라 했을...빵들~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를
가족여행으로 오기 좋다고 말한 이유중에 하나는
리조트 곳곳에
아이를 위한 배려와 서비스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에요.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대략 난감일때가 있어요.

그런데

샹그릴라 탄중아루
조식 레스토랑  한 켠에 아이들의 좋아할 만한 음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인형과 함께~

처음에...저긴 뭐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아이들 접시부터 빵과 쨈
그리고 후식까지...

그리고
엄마아빠가 식사하는 동안 아이가 잠들어버리거나 보챌때
아이가 쉴 수 있는 침대가 레스토랑 한쪽에 있어서
아이와 함께 여행을 오는 엄마, 아빠에게는 도움이 될듯 싶었어요.




워낙
국수류를 좋아라 하는 돈돌마미

탄중아루의 첫날 아침 메뉴는
똠냥꿍(?)과 비슷한 맛의 얼큰한 국수로 시작했어요.

원래는
간단하게 토스트빵과 햄 그리고 커피 한잔이면 되는데...
국수를 보는 순간...
이미 다이어트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날라가고 있네요...ㅠㅠ;;



샹그릴라 탄중아루의 둘째날 아침에도...
어김없이 국수로...시작

어제와는 다르게 둘째날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
베트남식 쌀국수와 비슷한 국수가 있었어요~ㅎㅎㅎ

ㅇ ㅏ~~~

아침부터 이렇게 많이 먹으면 정말 안~~~~되요~되요~되요~~~



일단 국수로 매일 아침 시작을 한뒤
그 뒤에 내 뱃속으로 또 들어간 아이들...

나...수영복도 입어야 하고...
반바지도 입어야 하고
나시티도 입고싶은데...

왜 제어가 안되는걸까요??? ^^:;



조식 레스토랑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슬라이드

정말 정말 타보고 싶었던 스라이드...ㅋㅋㅋ

이른 아침시간부터 뛰어 놀던 아이들...
그 아이들이 어찌나 해맑아 보이던지...

수영장은 얼마전에 리노베이션을 해다고 해요.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드에 넋놓고 구경하고 있었던 돈돌마미...
우리 돈돌이가 눈앞에 아른거려서...
꼭 데리고 와야지 맘 먹었지요~ㅋ




강한 햇살 아래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고 놀고 있던 아이들...

아이들이 놀기에 최고의 장소가 아닌가 싶어요.

돈돌아~!!! 담엔 엄마랑 아빠랑 꼭 같이 오자~

 

 



수영장 위를 건너갈 수 있는 다리

이쁘게 장식되어 있고
혹시나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안전요원이 수시로 사람들을 살펴보고 있었어요~



한 가족이 풀에서 놀고 있더군요.

조금 깊어보이던데...^^;

그래도 저렇게 가족이 함께 노고 있는 모습이 참 부러워보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코너...ㅋㅋㅋ

음...비용이 조금...^^ㅋ

내가 봐도
먹고 싶은 파르페와 아이스크림들이...
꿀 꺼~~~~~


 



룸으로 들어가다가 발견한 키즈카페

불량맘이라도...어쩔 수 없는 엄마인가봐요.^^;;;

눈에 보이는것이 죄다~
울 돈돌이가 좋아하는 것들~
울 돈돌이와 함께 하면 좋을것들이 우선적으로 눈에 보이는걸 보면...



샹그릴라 탄중아루 키즈카페는 시설이 굉장히 잘되있다는 것이
저의 첫인상이였어요.

도와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노는데 부족함이 없던 공간들...
그리고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아이만 와서 놀아도 좋고~
부모님과 함께 와서 놀기에도 좋은 곳이였어요.

베이비시터도 구할 수가 있는데요.
시간당 30링깃이라고 해요.(최소 3시간 이상 고용가능해요)

4세이하의 유아는 2명의 베이비시터를 고용해야한다고 해요.



다양한 놀잇감과 책들이 진열되어 있었던 진열장




캐니넷 위에 아이들이 그린 그림들이...
그림실력이 상당히 좋아요.

지금은 액티비티가 진행중이네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따라하는걸 보니~ㅎ
옆에 꼽살이 끼고 싶었어요...ㅋㅋㅋ



잠깐 수업을 하는걸 봤는데...

성 같은걸 만들고 있었어요.

자율적인 분위기
말 그대로
놀이가 중심으로 이루워진 수업



다른 한쪽에는 영아와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키즈카페를 가면
돈돌이처럼 아직 어린 아이들은
형아들한테 치여서 놀기 힘들때가 종종 있는데...

이렇게
영아와 유아를 위한 공간이 따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깐
조금은 안심이 되었어요.



또 다른 공간에는 스텝2가...ㅋㅋㅋ
아이들이 소꿉놀이를 할 수 있고
토마스 기차도 마련이 되어 있었어요.

벽면쪽으로는 주로 쇼파를 만들어 놓아서
부모님들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공간이 되서
좋았어요.



장난감 함에도...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이...

돈돌이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의 키즈카페에 한번 들어가면
집에 안간다고 또...떼를 부릴는 모습이 눈앞에 선하네요...^^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리고 오고 싶은것이 부모맘이겠죠?ㅋ



돈돌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저 자동차를 사주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으나...
타고 놀 곳이 없어서...안사주고 있었는데
요즘 어린이집에 저 차가 있어서 잘 타고 놀더군요.

그 자동차를 여기서 만나니...은근 반가웠어요~^_^

지금은 밖에 비가 와서
혹시...아이들이 미끄러지거나 다칠까봐
저렇에 묶어놨다고 해요~



키즈카페 안에 마련되어 있는 화장실

영아를 위해서 기저기를 갈 수 있는 곳과 물티슈까지...



아이들이 혹시라도 화장실에 뛰어들어갔다가
미끄러져서 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물고기 모양의 센스있는 발판까지...

엄마의 마음으로 본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였어요.
아이를 위한 배려가 가득했던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그래서

다음에 또...라는 말을 계속하게 만드는 곳이였어요~






http://sticker.hanatour.com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