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쇼군&캐리비안 . 코타키나발루 맛집에서 퓨전 일식을 맛보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는 퓨전 일식집. 쇼군&캐리비안에 저녁 식사를 하러 갔어요.

쇼군&캐리비안이 위치한 곳은 KK Times Square라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최근 가장 핫! 한 플레이스로 코타키나발루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네요.^^!

 

 식당 내부는 두가지 컨셉이 있는 것 같았어요.^^

맛있는 일식 퓨전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쇼군에서 그리고 술 한잔 하고 싶은 날에는 웨스턴 느낌의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캐리비안에서!^^ 식사와 술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셔서 입맛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답니다.^^

 

 

 열심히 음식을 준비중이신 요리사님!^^ 어떤 요리가 완성될지 너무 기대되요!

요리가 다 될때까지 가게 내부를 좀 더 돌아보다가 너무 귀여운 화장실 남/여 장식을 발견!

 

 

 가게 분위기에 딱 맞는 소품이네요.^^ 저런 작은 센스 하나하나가 숨어 있는 가게 같았어요.!

  

 아무래도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공간이다 보니까 이렇게 런치 이벤트도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가격대가 많이 저렴한 편이네요! 점심때..코타키나발루에서 착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쇼군&캐리비안을 가면 될 것 같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초밥과 여러 종류의 해산물 튀김이네요!

사진을 비록 잘 못찍어서 그렇지만 보기에 굉장히 먹음직스러웠답니다.ㅋㅋ 그리고 실제 맛도 굉장히 맛있었구요!^^

특히 캘리포니아 롤이 맛있었어요. 정말 입맛에도 딱 맞고! 마치 한국 일식집에 온 느낌이였어요.

코타키나발루에서 퓨전 일식을 드시고 싶다면 한국인의 손 맛이 그립다면! 이 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J 55-5, 5th floor, Signature Office, KK Times Square

Off Costal Highway, 88100 Kota Kinabalu, Sabah, Malaysia

 

(+88) 486 700

 
원문: 서지연<jy-bo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