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의 필수조건♬ '대만 타이베이 101'에서 야경구경하기! 댐퍼보이 + 세계2위 + IS COFFEE (타이베이 금융센터)

   

   

   

여행의 필수조건 나라의 야경 구경해야하는

또한 여행을 다닐 마다 비싼 주고 전망대에 올라가

   

   

   

풍경 구경한다.

굉장히 실망스러웠던 곳도 있고 숨막힐듯 멋있었던 곳도 있고 ...

   

   

   

구직자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삼성물산에서 지은

타이베이 101.

   

높이가 세계 2위라고 한다. 1위는 두바이의 부르즈칼리파 (828m).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을 !)

   

   

   

   

   

   

   

   

101층이라서 101 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타이베이 101.

타이베이 금융센터 유명한 곳은

508m 2004년에 완공되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실 여행가기전에 준비를 안해서 이런거 하나도 몰랐는데 포스팅쓰면서 공부하고 있따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캉제에서 타이베이 101 까지 우리 일행은 걸어감 .

그래 내가 대만 매연 언제 한번 마셔보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걷고 걷고 걸었다....드디어 나옴 -

찬란한 순간을 맞이하기전 IS COFFEE 들려서 잠깐의 휴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고고씽

   

   

   

   

   

   

   

   

5층에 가면 매표소가 나온다 -

가격은 400NTD

   

   

교통 : MRT 블루라인 시정부역에서 하차하여 10분간 걸어오거나, 시정부역에서 537, B5, 266 버스를 타고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하차.

전망대 개방 시간 : 오선 10 ~ 오후 10

사이트 : http://www.taipei-101.com.tw

   

   

표를 들고 줄을 서면

전망대로 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있는데 -

   

   

   

37초만에 89 전망대로 이동한다 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

   

   

   

   

   

   

   

   

   

히히 나는 올라가기전에 댐퍼보이 기프트샵에서 엽서사가라고 하도 유혹에서 -

몇장 구입

   

   

   

   

   

   

   

   

   

사실 야경이 미친듯이 멋지진 않다

오사카에 야경처럼 트인대서 보는 것도 아니고

   

   

타이베이 시내에 건물이 많은 것도 아니라 -

소소한 정도 하지만 분명 타이베이 101에는 야경 + 알파가 있기때문에 충분히 여행코스에 넣어도 손색이 없다!

   

   

   

   

   

   

   

지금 얘네들 충전키스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바로 이거!

   

   

황금색 쇠구슬이 뭔가 하니!

건물을 강한 지진에서 견디게끔 하는 내진 구조물이랍니다

   

   

우리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지진이 있었던 이곳!

그만큼 지진대 속해 있어 안전한 내진설계가 필요하다

   

   

   

   

   

 

   

   

내려오는 길에 깨알같이 뭔가를 구경할 있는 곳들이 많으니 -

일찍 가서 둘러보는 것도 좋을 !

   

   

뭔가 지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을 포착해달라고 요구함

   

   

층은 죄다 쇼핑몰이기 때문에 지름신에 약해진 여성분들은 자제요망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일정이 ............ 난건 아니고 -

야시장으로 쳐묵쳐묵하러 궈궈씽

   

   

그럼 다음여행기에서 만나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