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소원을 말해봐♪ 꿈을 이루는 천등체험 '스펀(十分) 으로 가는 길'

   

   

   

스펀 대만여행 가장 좋았던 장소

백번 듣는 보단 한번 보는게 낫다고 -

   

   

실제로 보면, - 진짜 왔구나 싶을 것이다

   

   

   

+

   

우선 스펀으로 가는 길을 소개하고자 한다 -

타이베이 시내에서 1시간 떨어져있는 곳으로 기차를 타고 환승까지 해야하므로 -

조금 귀찮기도 하지만, 서울에서 대전 간다고 생각하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여튼 GOGOGOGO

   

   

   

   

   

   

짜자잔

한번 정리를 해보았다

   

루트로 간다면 성공적으로 스펀에 도달! OK?

   

   

   

   

   

   

   

아침에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타이페이 으로 고고씽

   

   

   

   

   

   

   

루이팡까지는 50분이 소요된다 -

KTX 대전가는 만큼 걸리네 ㄷㄷ

   

   

+

   

가는 동안 기절해서 잤다며 ㅋㅋㅋㅋ

   

   

   

   

   

   

   

내부는 요정도?!

무궁화호 보다 구리지만 ㅠㅠㅠㅠ 시원하고 나름 ㅋ괜찮았어..그래..괜찮았어..

   

   

   

   

   

   

루이팡 역에 내려서는

   

핑시선으로 갈아타야한다! 갈아타는 표는 요기요기서 사면 !

   

하루종일 있는 1DAY PASS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입하시길

   

   

   

   

   

   

여느 기차역과 비슷한 풍경이랄까 -

조금

   

시골스럽긴 했지만 정겨움이 묻어나는 루이팡 열차 -

   

   

   

   

   

   

   

   

   

   

   

   

십분 -

스펀/ 시펀 ㅋㅋㅋㅋ

   

   

역에 드디어 도착 !

   

   

역과 상점사이가 엄청가깝고, 주변으로 옹기종기 몰려있는 상점들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안에서도 바깥풍경의 싱그러움이 전해져와 마치 민트 아이스크림 먹은 마냥 청량하달까 -

( 개인적으로 민트아슈크림이 치약맛 같아서 싫어하긴 하지만 ㅋㅋㅋㅋ)

   

   

   

   

   

   

   

천등을 날리는 곳으로 유명해서 기념품들도 천등모양 -

채피디님께서 후후

   

사주셨는데 집에 고이모셔두고 생각날 마다 본다지

   

   

   

   

   

   

   

정말 운치있지 않나? -

살면서 철길 한복판에서 사진을 찍어본 적도 없고

   

이런 철길 주변으로 있는 상점들도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타지에서의 경험이 더더욱 새롭게 느껴졌다.

   

   

   

   

   

   

   

파란 대문과

앞에 있던 못되게 생긴 고양이

   

   

내가 베스트샷으로 꼽는 사진 하나인데-

칼라감이 맘에 든다!

   

   

   

   

   

   

   

그리구 이건 맛보기 -

일본 영향을 많이 받아서 그런걸까

   

찾아보면 진짜 아기자기한 곳들이 많다

장난감가게로 추정되는 곳이었는데 진짜 맘에 들어서 앞에 어찌나 서성거렸던지

   

   

   

+

   

   

20 걸었나? 스펀 폭포가 나왔고침묵의 폭포촬영  다시 돌아와 우리는 밥을 먹고 천등을 날렸다 -

   

   

   

투비 콘티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