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 대만여행 ▒ 밤을 즐기자 ▼ 화려한 등불이 있는 용산사, 그리고 닭튀김이 있는 화시제야시장 그리고 시먼딩 - (타이페이 용산사)

   

   

   

●  대만 타이베이 여름 휴가가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여행지에 가면 항상 밤에 뭐할까 고민이 되시죠?!

   

   

   

타이베이는 그럴 걱정이 없답니다

야시장이 굉장히 발달된 곳이기 때문입니다

   

   

   

화시제 관광야시장 - 용산사 - 시먼딩

으로 첫날밤을 보냈는데요 함께 가볼까요

   

   

   

   

   

   

화시제관광시장

   

가는방법 : MRT 룽산쓰 역에서 하차 도보 5

   

다른야시장에서는 느낄 없는 묘한분위기의 !

왜냐?! 자양강장을 선전문구로 내세우는 가게가 많거든요

   

●  ' 자라 등등 ㅋㅋㅋㅋㅋ'

룽산쓰에서 야시장 입구까지도 많은 노점이 북적거리기 때문에 - 필수로 들려야할 코스

   

+

   

   

저희는 닭튀김이 맛있다고 해서 고고씽했습니다

   

   

   

   

   

   

   

   

●  화시제 야시장에 있는 닭튀김집만의 특제 소스를 뿌려준다

회오리 감자에 뿌려주는 소스같은건데 ㅋㅋㅋ

   

   

   

왠지 건강에는 좋을것 같지만 맛은 굿 ㅠㅠㅠㅠ

   

   

   

   

   

   

   

   

●  캬캬 세가지 으로 달라고 해서 ㅋㅋㅋ

먹었는데 완전 ㅠㅠㅠㅠㅠ 이렇게 맛있을 수가!

   

   

화시제 들어가는 입구에서 올라가다 보면 오른편에 보입니다

   

   

   

   

   

   

   

용산사 (룽산쓰)

개장시장 6:00~22:00

www.lungshan.org.tw

   

입장료 : 무료

   

   

   

●  타이베이 시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1738년에 건립되어 시내에서는 가장 오래된 절이다.

천재지변과 전쟁으로 번이나 소실되었으며, 지금의 건물은 2차세계대전 후에 재건된 -

   

   

   

   

   

   

   

●  지금도 이렇게 화려하게 등불을 장식해놓았는지 모르겠는데 -

   

들어가면 ~~~~ 라고 저절로 나올 정도로 등불이 화려하다

올해가 바로 나의 '토끼의 ' 토끼가 메인을 장식이 되어있다지 ㅋㅋㅋㅋ

   

   

   

   

   

   

● ㅋㅋㅋㅋ 귀여워 보이고 싶었음 -_ -;

   

   

   

   

   

   

   

●  용산사에 가면 절을 하면서 기도를 하는 사람들 많이 있다.

괜히 가슴이 먹먹해지는 그런 순간들..

   

   

나도 - 하나 피워서 소원을 빌었는데 이루어진것 같아 기분이 좋다

   

   

   

   

   

젊음의 거리 -

시먼딩

   

   

쇼핑할 곳도 많고 특히 밤에 사람들이 넘쳐나는 곳이다

특히 시먼딩은

   

' 타이완 최고의 영화관 거리'이다

   

가는 : MRT 시먼 하차 도보 1

   

젊은 층을 겨냥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취급한는 상점들이 있고,

이곳에 10 이상의 영화관이 모여있어, 언제나 젊은이들로 붐빈다

   

   

   

   

   

   

   

그리고 유명하다는 닭튀김 집을 시먼딩에서도 발견

일대 사람들이 모두 ㅋㅋㅋㅋㅋ

   

   

닭튀김을 들고 다닌다는 사실 ㄷㄷㄷㄷㄷ

궁금함을 참지못하고  우린 시식에 돌입! 하지만 화시제시장 닭튀김이 맛있었던 같다

   

   

+

   

   

우린 배고픔을 끌어안고 KFC에서인가 쳐묵쳐묵하고, 등마사지받으러 고고씽

최고! 저렴하고, 완전 시원하고 ㅠㅠㅠ 마사지 필수

   

   

   

자자 ...드디어 이틀째 코스

   

소원을 말해봐, '스펀' + 잠이 오질않네요 ' 스린야시장'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펀 최고!! 후후 커밍쑨

   

하나투어 스티커 블로그 :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