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힐로해티 하와이 훌라 렛슨 받기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마치고 간 곳은

훌라레슨을 받기 위한 곳이었어요~


힐로핼티에서 훌라레슨을 받을 수 있어서

그 곳으로 갔죠~ ㅎㅎ

안으로 들어갈 때 기념 목걸이를 하나씩~! ㅋㅋ

하와이여행하면서 조개껍질 목걸이를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

컬렉션을 만들어도 되겠어요~ ㅋㅋ

안으로 들어갔더니 가장 눈에 띈것이 바로 요 셔츠!!

벽면을 가득 메울 정도로 커다란 하와이안 셔츠가 있었어요~


무려 400XL 헐~~~

정말 장난 아니죠~~ ㅋㅋ

XL도 큰데 400XL라니~~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

이건 들기에도 무거울 것 같아요~



 

20분 훌라레슨에 25달러랍니다~

2가지 코스가 있는데 저희는 짧은 코스로~~ ㅋㅋ



힐로 해티는 다양한 하와이언 의류들을 판매하는 곳이더라고요~

이 곳에서 훌라레슨도 하고 있었구요~ ㅎㅎ



훌라레슨을 받기 전~~

하와이언 셔츠의 역사에 대해서

잠깐 비디오 상영을 하기로 했어요~


안으로 들어갔더니 다양한 하와이언 셔츠들이

전시 돼 있었어요~

자세히 보니 연도별로 정리가 돼 있더라고요~

60년대의 하와이안 셔츠~

정말 화려하지 않나요?? ㅋㅋ


하와이언 셔츠의 스타일도 시대에 따라서
참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밝고 튀는 컬러가 유행일 때도 있고
조금 톤 다운 컬러가 유행일 때도 있고~



여기 세번째 사진은 실제로 일본의 스모 선수가
입었던 하와이언 셔츠라고 하는데~


저희 같은 사람 3사람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크기였어요~
역시 스모선수 다운 사이즈를~~ ㅋㅋ

알로하 웨어에 대한 역사에 대해서 비디오 상영~~

시대별로 흐름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영상이었어요~


영상을 보고 난 후에 훌라 스튜디오로 이동~~

설마 여기가? 라고 했는데

통유리로 돼 있어서 밖에서 다 보이는 곳에서 훌라 레슨이 시작됐어요~ ㅠㅠ



저희의 훌라 싸부님 이세요^^ ㅋㅋ

미소가 아름다운 분이시랍니다~

어찌나 부드러운 동작을 선보이시는지~~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뻣뻣한 우리들의 몸과는 비교도 안될 유연함으로

멋지게 훌라를 가르쳐 주셨답니다~

손 발이 따로 나가야 하는 훌라의 동작은 좀 어려웠어요~

박자 맞춰서 이동작 저 동작 따라하는게 쉽지 않더군요~ 흐흑..

그래도 참 재미있었어요~ ㅋㅋㅋ배워볼만 한 것 같아요~ ㅋㅋ


훌라레슨을 끝내고 힐로 해티 하와이언 의류들을 구경했어요~

정말 특이한 것들이 많더라고요~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어요~

 

나름 걱정했던 훌라레슨을 무사히 끝내서 참 다행이었어요~

정말 배워볼만한 것 같아요 훌라~~ ㅋㅋ

그 부드러운 동작을 흉내내기엔 짧은 시간이지만

훌라를 조금은 알게 된 듯한 느낌!! ^^ ㅋㅋㅋ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