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 를 보기 위해 길을 나섰다.

처음엔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 가 뭔지는 잘 몰랐지만

이 쥬얼리본사를 방문하고 나서 하와이 곳곳에서 마우이 다이버스의 모습을 찾아볼수 있었다.

그만큼 하와이에서는 엄청나게 유명한 브랜드이다.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 건물에 도착하였다.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 는 하와이에서 서식하는 희귀한 산호를 취급하는

하와이 최대의 쥬얼리 디자인센터이다. 하와이주 지정 보석인 하와이 흑산호는 물론

핑크 산호, 붉은 산호, 그리고 매우 희귀한 골드 산호까지 다양한 종류의 쥬얼리를 판매하고 있다고한다.



마우이 무료탐방 프로그램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디자인센터는 와이키키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인 한인상가 밀집지역에 위치해있다.
교통편은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에서 운영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자인 센터 관람을

마친후에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나 와이키키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하차해준다고한다.




산호를 채취하는 모습과 숙련된 마우이 다이의스 세공사들의 정교한 보석제작 과정을 담은

단편영화를 감상한 다음에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디자인센터를 견학하였다.


세계 각국에서 채취된 다이아몬드, 타히티 흑진주, 남양 진주, 산호,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오스트리아 오팔, 황옥 등이

전시되고 있으며 하와이언 모티브 쥬얼리의 최신 유행 디자인도 볼수 있었다.또한 고대 왕족만이 착용했었다는 쥬얼리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전시되고 있었다.

제품 뿐만아니라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에 대한 과정 모습도 볼수 있었다.


아까 비디오에서 봤던 쥬얼리 제작과정의 일부를 실제로 볼 수 있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ㅋ

할로윈이 다가와서 인지 이곳 디자인센터도 할로윈으로 나름 꾸며져있었다는 ^ ^




실제로 이곳에 들어있는 어마어마한 요 녀석들이 엄청나게 비싸다는 !!!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쌀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를 구입해간 고객들이 감사의 편지를 보낸거라고한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모아둔 모습이 인상깊었다. 만약 내가 보낸 편지가 다음에 이곳을 방문했을때

이곳에 있는걸 본다면 감동스러울듯 ㅋ 나도 하나 보내볼까나 ;;;흐흐 -

마우이 다이버스의 다채로운 쥬얼리 콜렉션






Black Coral Yin Yang Ring with Diamonds in 14K Yellow Gold

하와이안 흑산호! 아까 영상에서 만드는 모습을 본 녀석이다. 귀엽긴한데

요 녀석은 무려 $2,055.00 ...두둥 ㅋ











지정 보석인 하와이 흑산호는 물론 핑크 산호, 붉은 산호, 그리고 매우 희귀한 골드 산호까지 다양한 종류의 쥬얼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종류는 정말 많은듯 ;;; 한동안 구경 삼매경~~~~~~~~!





조개 모양으로 생긴 목걸이도 있었다 ㅎㅎ 귀엽 -



Aloha Heart Pendant in 14K White Gold - 이쁘다. 하지만 이 목걸이의 이름처럼 신비한 비밀이 숨겨져있다!


이렇게 목걸이를 비추면 Aloha Heart 가 보인다 ^ ^

잘보면 Aloha 알파벳을 목걸이 안에서 볼 수 있다.


직접 이렇게 보여주셨다.



그리고 반지 ..... 갑자기 반지 호수를 물어보셨다. 설마 선물을 ?! ㅋ


으흐흐 너무나 사랑스러운 반지를 선물로 주셨다. ^ ^

실제로 판매되기도하는 녀석. 비싸지 않아서 커플링으로 구입해도 좋을것 같다.


귀여운 동물들 안에 숨어있는 비밀!


센스있는 보석함이었다 ㅎㅎㅎ 개구리 모양도 있고 , 돌고래 모양이 제일 귀여운듯 ^ ^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MAUI DIVERS OF HAWAII)샵이 워낙 커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을 한듯 ㅋ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는 타히티, 남태평양, 일본 등지에서 수집된 최고 품질의 진주만을 취급하고 있다고한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만큼 그 가격도 비싼 진주 +.+ 마우이 다이버스는 하와이의 멋진 추억이 퇴색되지 않도록
판매된 제품의 품질을 평생 보증해준다고한다. 갖고싶다 진주 흐흐흐 ;ㅋ

 

실제로 , 100년된 금산호의 모습도 볼수있었다.

무료로 셔틀도 운행되니깐 잠깐 시간내서 마우이 다이버스 디자인센터를 구경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다! or 하와이를 여행하다보면 곳곳에서 만나볼수도 있다.

마우이 다이버스 쥬얼리 - 디자인 센터

주소: 1520 Liona Street, Honolulu, HI 96814

전화:(808) 946-7979

 

영업 시간:8:30am - 5:00pm

http://www.mauidivers.kr/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