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칼라카우아거리 더 치즈케익 팩토리, 하와이 추천바 Yard House

 


칼라카우아 거리 [Kalakaua Avenue] 는 내가 있는 하얏트 리젠시에서 매우 가깝다.

호텔에 나와서 쭉 펼쳐진 길이 바로 칼라카우아 거리.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

와이키키 휴양지에 있는 주요거리이다. 주요 쇼핑 명소들과 명품샵들이 즐비해있다.

사진을 많이 담았어야했는데 저녁엔 너무 헤이해져서 ㅋㅋㅋㅋ

그냥 하와이의 밤을 마음껏 만끽하였다. 즐겁게 룰루 ;



그중에 정말 신기했던건 케리커쳐인데 ... 이제 도화지와 펜이 아닌

컴퓨터로 작업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다. 대박 ~

이러다가는 이제 이렇게 슈슈슉 그려주고 이메일로까지 쏴주는건 아닐런지 ㅎ




 

칼라카우아 거리[Kalakaua Avenue] 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

바로 이곳에 오면 한번쯤 들려봐야 할것 같은 이곳은 바로

칼라카우아거리 추천맛집 더 치즈케익 팩토리(The Cheese Cake Factory)이다.



칼라카우아거리 [Kalakaua Avenue]는 약 3.2 km로 되어있으며 와이키키 해변과 나란히

칼라카우아 거리, 쿠히오 거리, 알라와이 거리 등 3개의 대로가 있다. 그 중에서도 이곳 칼라카우아 거리는

와이키키의 심장에 해당하며 수많은 호텔, 레스토랑 , 고급 쇼핑센터, 명품샵들이 즐비해있다.



칼라카우아거리 [Kalakaua Avenue]를 지나가다보면 밖에 테라스에서 맛있는걸 먹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볼수있다 ㅋ

바로 이곳이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






더 치즈케익 팩토리(The Cheese Cake Factory)에 들어왔다 ㅎㅎㅎ

배가 엄청 불러서 아무것도 못먹을 정도라 그냥 케익만 맛보는줄 알았는데 이미

음식까지 주문해놓으신 대단한 분들 ; 다들 배부르다면서 또 먹었다며 ㅋ




실내가 워낙 너무 껌껌해서 조금 답답한것 같긴하지만

뭐 신혼여행온 사람들이 많기에 소근소근 분위기 좋게 데이트 하긴 딱 좋은것 같다. ^^





식전빵이 제공되었다. 버터를 듬~~뿍 발라먹으니 맛있다 ㅎㅎ



이곳에서는 물론 주류도 판매한다.

오랜만에 마시는 모히또 ^ ^



토마토를 싫어 하는데도 이거는 맛있었다 ㅎㅎ 면발도 가늘고~ 오동통한 새우도 한가득!


 


요건 맛있는 피자!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 뭔지는 모르겠지만 ;;

미국 피자 답게 엄청 나게 짰다능 ㅠ ㅠ


결국 배가 불러서 피자를 다 먹지 못했다.

복불복을 하기에도 다들 이미 너무 포화상태 ㅋ



드디어 더 치즈케익 팩토리(The Cheese Cake Factory)에 온 이유! 바로 케이크 ㅠ ㅠ ㅠ ㅠ

초코 케익이랑 치즈케익을 두개 주문하였다.

고디바 초콜렛으로 만들어졌다고한다. 그래서 인지 초코렛도 엄청 진하고

그 진한 초콜렛의 맛은 잊을수 없다며 ㅠ ㅠ 냠냠



 

상큼한 딸기가 올라간 치즈케이크의 맛도 역시나 훌륭했다.

딸기 하나는 내 입속으로 쏘옥 ~ㅋ

원래 이런 맛집은 보통 사진을 못찍게 하는 치사한 경우가 많은데 ㅠㅠ

나오면서 케이크사진을 찍을려고했더니 쿨하게 신경도 안쓰셨다 ㅋ

그래서 마구마구 케이크 사진을 찍어왔다는 ㅋ




호박 치즈케이크~~!




초콜렛 치즈 케이크 +.+









파인애플 딸기 ...초콜렛칩 쿠키 등등 이루 설명할수 없을 정도로 수 많은 케이크들이 있었다.

배가 불러서 다 맛볼수 없는게 아쉬울 정도 .............. 고디바 초콜렛 짱 ㅠ ㅠ

해외나가서 고디바 드링크를 파는 곳이면 예외 없이 사먹곤 하기에 ;;;;; 고디바는 너무 달지만 ㅋ 맛있다!

더위를 잊게 하는 바로 그곳 Bar at the Night




여행지를 많이 다녀보았지만 하와이 처럼 좋은 날씨를 가진곳은 한번도 보지못했다.

전에 말한것 처럼 낮에는 타들어갈것 처럼 뜨겁지만 습하지 않아서 땀 한방울 흘리지 않는곳.

저녁이면 선선한 바람이 너무나도 시원한 ~~~~ 쿨~ 한느낌의 하와이 날씨는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다.

이 칼라카우아거리에서의 마지막 밤을 이대로 보낼수 없기 때문에 BAR를 찾아나섰다.

이름도 몰라요 성도몰라 ~~~ 아무것도 모르는 이 거리에서 아까 누가 추천해줬던

야드 하우스 OR 야디 하우스 OR 얄드 하우스 ?!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무작정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봤더니

OH ~ Yard House ?! 그 얄드가 YARD였다니 ㅋㅋㅋ 깔깔 웃으면서 쉽게 BAR를 찾아올수 있었다.



그만큼 이 Yard House 도 이곳 칼라카우아 거리에서 유명한 곳인듯 ^ ^



다들 배가 불러서 시원하게 칵테일 OR 맥주 한잔씩만 !

이곳 Yard House 가 유명한 이유는 전세계 각국의 맥주 60가지가 있는 곳 이기 때문이다.



Yard House WAIKIKI

808.923.9273

하와이에서 주류는 보통 12시면 판매가 끝나지만 이곳 Yard House 는

새벽 1시까지 오픈을 한다. 물론 주문도 새벽 1시까지 받는다능 ㅋ 흐흐 ;

하와이에서의 멋진 BAR AT THE NIGHT 를 즐기고 싶은분들께는 주저없이 추천하고싶은곳!

Yard House WAIKIKI

808.923.9273

 





새벽까지 놀다가 숙소로 돌아왔다.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와이키키 호텔방에 놓여진 웰컴 과일과 시원한 물 ~~ 덕분에 기분도 업업 -

이날도 결국 밤을 지세워버렸다. 그리고 50분잔듯 ; ㅋ

하와이에서의 첫날이 이렇게 끝이났다.

내일은 정말 본격적인 하와이여행 !

2010. 10.13 일 해야할일 -

서핑배우고 , 멋진 하나우마베이 해변에서의 스노쿨링 (멋진 리무진이 데려다주기까지 )

갤러리아 DFS에서 짧은 쇼핑과 하와이 토다이에서 배터질때까지 먹고 또 먹고

분위기 좋은 모아나 호텔 BAR에서 멋진 칵테일 한잔 ~~~~~~!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