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 맛집 카후쿠(Kahuku) 새우요리

점심엔 새우 요리를 먹는다고하더라구요. 게새우 알러지가 있어서 반갑진 않았지만 ...

그래도 먹긴 잘 먹어요 ㅎ ㅎ 목이랑 입술이 살짝 부어서 문제 ㅋ



손님들이 바글바글 ;;;



레스토랑인줄 알았는데 더 신기한건 음식을 파는곳이 트럭이예요 .



바로 이곳! 이 안에서 음식도 하고, 주문도 받고 ...상상이 가시나요 ? ㅎ ㅎ

하와이에선 이미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이라고해요.

벌써 주문하려고 줄서있는 사람들을 보면 알수 있듯이 ^ ^



새우 음식이 매콤한것도 있어서 센스 있게 옆에서 코코넛과 아이스크림을 팔더라구요



주문을 받는 모습 ;

차에서 이렇게 음식을 한다는 자체가 신기했어요 ~



메뉴의 종류는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ㅋ



새우만 주문했는데

매콤한 맛과 레몬버터를 주문했어요 -

사실 트럭에서 팔기 때문에 길거리 음식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가격을 보면 알수 있듯이

길거리 음식의 가격은 아니예요 ㅎ ㅎ



하와이안이라고 써있는 오렌지 음료도 구입 !



주문을 하면 이렇게 종이를 주더하구요 -

대기 번호 ㅎ ㅎㅎ ㅎ 음식이 나올때 주문번호를 불러 준다는 +.+



소스는 알아서 챙겨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



더워서 그런지 야외 테이블엔 사람은 없었어요 ㅎㅎ

다들 그늘에서 ㅋ





이렇게 까지 트럭음식인 카후쿠(Kahuku) 새우요리를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궁금했어요

그 맛이 어떨런지 ....



각자 하나씩 시켜먹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도 물론 각각 1인당 1개씩 시켰는데 은근 양이 정말 많았어요 !



이게 아까 레몬 & 버터 새우 요리예요 -

이건 핫 스파이시 새우요리 -

이건 정말 ..................... 넣자마자 매움이 몰려오는 ㅠ ㅠ

그래서 여러명이 갔을땐 골고로 시키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새우 한개 먹으면 매워서 먹기 싫어지는데 ...또 레몬 & 버터 새우를 먹다보면 매운맛이 사라져서

또 고새 매운걸 찾게되고 .......... 이걸 먹다보면 레몬버터는 밋밋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다 같이 번갈아 먹는게 최고인듯 ㅋ




먹고나서 알아서 쓰레기는 버리고 +.+

수돗가랑 화장실이 있어서 손을 씻을 수 있어요 -

포크로 새우 껍질 바르다가 결국 손으로 그냥 먹었거든요 ㅎㅎ ㅎ

손에 기름이 좔좔 ;

 

왜 사람들이 카후쿠(Kahuku) 새우요리를 찾는지 알것 같아요.

다시 하와이를 가게 된다면 저도 카후쿠(Kahuku) 새우요리를

다시 먹으려고 찾아갈것 같거든요 ^^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