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에서 즐기는 씨푸드 뷔페, 토다이 레스토랑

하와이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바로 토다이!!

토다이는 한국에도 있어서 다들 잘 아시죠??^^



한국어로도 어서오세요라고 적혀있어서

일단 맘에 들었어요~ ^^





토다이는 상당히 규모가 큰 곳이었어요~

하와이에서도 꽤 인기 있는 곳이라는 것 같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이 저녁식사를 즐기기 위해 이 곳을 찾았어요~







2003년부터 2005년까지 베스트로 뽑힌 레스토랑이더라고요~

한국인 지배인님도 계셔요~ ^^

친절하고 미남이시랍니다.^^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어요~ 가족단위로 혹은

단체로 와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한국인 신혼부부들도 꽤 보이더군요~







즉석 음식들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이예요~



초콜릿 퐁듀의 유혹도 벗어날 수 없게 만드는 곳이죠~ ㅎㅎ



알록달록 예쁘게 마음대로 토핑을 얹어서

만들어먹을 수 있는 팥빙수까지~~

하와이에서 팥빙수를 만나니 괜히 더 반갑더라고요~





롤의 종류가 상당히 많았어요~

다양한 맛의 롤도 즐길 수 있고 ~~

초밥이며~~ 각종 해산물 요리들이 다양하게

준비 돼 있었어요 ~





정말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 ^^

역시 뷔페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행복한 곳이 또 어디있겠어요~

하와이에서도 토다이를 만날 수 있어서

마냥 즐거웠어요~ ㅋㅋ



디저트 종류도 꽤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근데~~ 맛 있게 이 것저것 먹다보니

금방 배가 불러서~~

종류별로 다 먹어보진 못했다는~~ ㅠㅠ



새우튀김도 맛있었고~

갈비가 정말 맛있었어요~ ^^ ㅋㅋ



요렇게 대게도 있어요~

전 새우, 랍스터, 게~~

이런 것들이 왜케 좋은지 모르겠어요~ ㅋㅋ



초콜릿 퐁듀~~

하나만 마시멜로를 넣어서 맞추기 놀이를 했는데~

결국 아무도 못맞추더군요~ ㅋㅋ




마지막으로 과일까지~~

정말 엄청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마음껏 무한 흡입모드!! ㅋㅋ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껏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씨푸드 뷔페~

토다이~~ 하와이에서도 토다이를 만나보세요^^ ㅋㅋ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