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 오아후섬 렌트카 여행 - 중국인 모자섬 (모콜리이 섬)

 

오아후 섬 렌트카 여행은 정말 아름다운 하와이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순간이었어요~



바다위에 떠있는 저 바위~~

뭔가 느낌있어 보이죠~ ㅎㅎ



너무나 푸르른 바다한가운데 덩그라니 놓여있는게

좀 독특했어요~





너무 경치가 예뻐서 가던길을 멈추고

잠깐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정말 아름다운 바다라 이렇게 차들이 많죠~~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이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순간!!

바닷물 색도 짙고 푸른게

정말 참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ㅎㅎ



뒤쪽은 전혀 다른 풍경이죠~~

바다를 바라보다 뒤를 돌아보고는 또 전혀 다른

모습에 색다른 매력을 느꼈어요~









이 모든게 하와이의 아름다운 모습이랍니다~

정말 곳곳에 아름다운 곳이 얼마나 많은지~

하와이 곳곳을 둘러보면 볼수록 그 매력은 상상이상이었어요~



다시 조금 더 달려서 도착한 곳은!!
바로 중국인 모자섬이라는 곳이었어요~

중국인 모자섬이라고해서 무슨 중국인 엄마와 아들의
사연이 있는 곳인가 했는데.. ㅠㅠ

오해였어요~ ㅠㅠ 그냥 중국인이 쓰던 모자처럼 생겼따는 거더라고요~ ㅠ ㅠ



바로 저기 보이는 저 섬이예요~

오아후섬 동북부 해안에 있는 섬으로 하와이 사탕수수 농장에서
일하던 중국인들이 쓰던 모자처럼
생겼다고 해서 중국 모자섬이라고 불린다고해요~

원래 이름은 모콜리이 섬 (Mokolii island)예요~



이 섬은 구알로아 공원에서 가장 잘 모이는 곳이예요~
너무 예쁘죠~ ㅎㅎ

공원이 참 깔끔하고 예뻤어요~

중국인 모자섬은 직접 섬으로 이동할 수는 없고
멀리서 그 모양을 감상해야 한답니다.



정말 독특하게 생긴 것 같아요~

모자랑 닮았어요~ ^^ ㅋㅋ







쿠알로아 공원~ 너무 좋았는데~
이 날은 정말 그동안의 일정에 피로가 쌓여서
차 안에서 계속 취침 모드였던지라
비몽사몽인 상태로 들렀던 곳이라 아쉬움이 남아요. ㅠㅠ



이 분들처럼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었던 ~~ ㅎㅎ



주변 산세가 참 독특하죠~



모든걸 안아줄 듯 포근해 보이는 바다와~

정 반대로 뒤를 돌아보면 정말 뾰족한 산세들~

참 독특한 분위기였어요~







다시 차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

중국 모자섬에서 잠깐 내렸더니 잠이 깨서 다시 설명을 들었어요~ ㅋㅋ



지나가면서 설명을 해주셔서 차 안에서 찍었더니 엉망이긴 한데~

이 곳이 바로 영화 킹콩과 김윤진씨가 출연하는 유명한 미드 로스트가

촬영된 곳이라고해요~



산이 참 특이하고 으슥해보이기도하고~~

그랬는데 아~~ 쥬라기 공원도 여기서 촬영됐다고 하더라고요~

많은 영화들이 촬영된 유명한 곳이었어요~ ㅎㅎ

아쉽게 가까이 가보진 못했지만 차안에서 본 것만으로도 만족!!

갑자기 하늘이 좀 흐려져서 분위기가 더 좀 로스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하와이는 보면 볼수록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

참 매력적인 곳인 것 같아요~ ^^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