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리조트 한국음식점 서울정

하와이 여행을 하는 동안~~

내내 그리웠던 한국음식!!

저는 되도록이면 그 지역에선 그 나라 음식을 먹자는

주의이긴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땡기는 한국음식의 유혹~



그렇게 한국 음식이 그리워질 때 쯤 찾은 곳이 바로 서울정이라는

한국음식점이었어요~

와이키키리조트에 있는 식당이랍니다~

저희가 묵었던 하얏트 와이키키와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는

리조트예요~



오아후에서의 마지막 밤은 저희는 이 리조트로 옮겨서 보내게 됐어요~

덕분에 맛있는 한국음식을 만날 수 있는 서울정에서

저녁식사를 했죠~



메뉴판에서부터 한국적인 냄새가 폴폴 풍겨요~



정말 서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던 서울정~~

한국음식의 그리움이

서울정에 들어서는 순간 폭발 해버렸어요~ ㅎㅎ



하와이 서울정은 꽤 좌석도 많고 깔끔하게 돼 있는

식당이었어요~



한국인들도 보였지만 외국인들도 꽤 많이 찾는 곳이더라고요~

저 꼬마아이 너무 귀여워서

먹는걸 계속 쳐다봤는데~ ~ㅋㅋ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식당에 들어서고 나서부터 심하게 밀려오는 공복감!! ㅋㅋ

공복감이 심해지면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에

서둘러서 메뉴를 선택했어요~



맛깔스러운 그림만 봐도 군침이~~ ㅎㅎㅎ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한국음식의 핵심은 반찬이죠~

기본반찬이 꽤 여러가지가 나와요~

사진을 다 찍어놓지 않은걸 보면 ~~~ 꽤나 배가 고팠나봅니다~ ㅎㅎㅎ



드디어 갈비 등장!! !

갈비 정말 환상이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오랜만에 한국음식을 먹는 기쁨도 있었지만~~

그래도 그동안 해외에서 찾았던 한국 음식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곳이었어요~



제가 무진장 좋아하는 잡채도 등장!!!

잡채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ㅋㅋㅋ

저 완전 잡채킬러!! ㅋㅋㅋ





꽤 크기가 컸던 군만두~

군만두 만두속이 참 맛있었어요~

군만두 2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좀 불렀지만~~~

오랜만에 만난 맛있는 한식에 미친듯이 흡입!! ㅋㅋㅋ



따뜻한 국물이 정말 그리웠는데~

김치찌개를 먹으니 속이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온몸에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물놀이를 하고 돌아다니다보니 살짝 감기기운도 있었는데

따뜻한 국물에 밥을 먹으니

그런 조짐조차도 싹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양념이 정말 맛있었던 은대구찜~~

양념맛이 진짜 맛있어서

다들 감탄하며 먹었던 메뉴예요~ ^^



통통한 오징어가 너무 맛있었던

매콤한 오징어 볶음~~





거기다 육회까지~~

아웅!!! 이보다 푸짐한 저녁은 없을거예요~

마음까지 여유롭게 만들어주고 풍성했던

하와이에서의 한식!!

와이키키 리조트의 서울정!!

하와이 여행 중 한식이 그리워진다면!!

최고의 기쁨이 될 거예요~ ㅋㅋ

아~~~ 한국에 있어도 저 맛이 그리운건 왜일까요?? ㅎㅎㅎ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