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호놀룰루에서 국내선으로 마우이섬 이동하기

드디어 또 다시 아침이 밝았어요~

아침 비행기를 타고 마우이 섬으로 이동해야 해서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하고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한 후

호놀룰루 공항에 왔어요~





하와이 국내선을 타고 마우이 섬으로 이동할거예요~ ^^

하이이안항공 이제 한국에도 취항해서

하와이 여행이 좀 더 저렴해지겠다 기대하고 있는데~ ㅎㅎ

하와이 또 가고 싶~~ 어~ 요~ ㅋㅋ





티켓팅 완료!!

호놀룰루에서 마우이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아요~ ㅎㅎ

하와이에서 섬에서 섬으로 이동할 때 정말 거리가 가깝더라고요~ ㅎㅎ






이제 비행기 타기 까지 시간이 남아있으니

어딘가 자리를 잡고 앉아서 기다려야겠죠~




이것저것 물건 파는 것들을 구경하고~

시간을 보냈지만~~

이것도 잠시!!!

금방 심심해지죠.. ㅠㅠ







스타벅스에는 엄청난 줄을 ~~

역시 커피 한 잔으로 아침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의

긴 줄에 저희는 커피도 포기!!



탑승 게이트에 가서 그냥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괜히 피곤하잖아요~

그냥 피곤함이 어깨에 가득가득!!

채피디님 등에 보이는 하얀녀석!!

절대 옷 텍이 아니예요~

목에 파스를 붙이고 다녀야 할 정도로 안 좋으셔서~~

앉아서 잠을 자기도 하셨다는~ ㅠㅠ

진짜 고생하셨어요~ 흐흑...





점점 해가 떠오르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바깥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 질만큼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았던 날이었답니다~



하와이안항공~ 비행기가 참 예쁜것 같아요~

딱 하와이 분위기 철철 넘치는~~ ㅎㅎ



저희 비행기는 아직 한참 남았어요~

8시 12분 비행기라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했어요~ ㅠㅠ

 



살짝 군것질을 하고 싶어져서~~

와이키키리조트 호텔에서 웰컴기프트로 줬던 초콜렛을

또 자영양이 꼼꼼하게도 챙겨왔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있어서 맛있는데 좀 달아요~

그래도 하나씩 먹으면 아주 좋은 간식이죠~ ㅎㅎ





드디어 시간이 되서 비행기 탑승 완료!!





비행기가 뜨는 동안 잠깐 바깥 구경~

섬이다보니 주변이 온통 바다네요~

너무 예뻤어요~ ㅎㅎ

이렇게 바깥 풍경을 구경하는 것도 잠시!!

이내 비행기에서 잠이 들어버렸어요~



30분정도 걸렸나?? 정말 엄청 가까운 거리예요~

금방 비행기가 착륙했어요~



마우이의 날씨는 호놀룰루보다 더 좋아보였어요~

마우이섬 여행~~

너무너무 아름다운 곳이라고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드디어 마우이섬을 여행하게 됐어요~





마우이 공항에도 딱 보이는 스타벅스!!

여기저기 스타벅스가 많았는데~

어쩜 제대로 스타벅스를 이용해 본 적이 없어요~ ㅠㅠ





공항 밖으로 나왔어요~

이 아름다운 곳이 마우이 섬이랍니다~

저 멀리 보이는 풍경들 좀 보세요~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너무 아름다운 풍경에 그저 감탄했어요~

말로만 들었던 아름다운 섬 마우이~~

하와이 마우이섬의 아름다운 모습들 이제 하나씩 공개할께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