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1달러에 즐기는 핫도그 HENRY FONG STORE

여행에서 가장 즐거운 순간은~~

정말 그 곳에 살지 않으면 모를 만한 곳...

세월의 흔적이 묻어있는 곳...

그런 특별한 곳을 찾아가는 순간이 아닌가 싶어요~



하와이 마우이섬 여행 중

가이드분의 안내로~~ 76년인가?? 78년인가 된

슈퍼 같은 곳을 들렀어요~



건물에서는 그리 오래된걸 느끼지 못했는데

상당히 오래 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창문으로 보이는 포스터가 인상적이었어요~



군것질 할 것들과 이 곳에 1달러짜리 핫도그가

있다고 맛보자고 들어간 곳이랍니다~

핫도그가 1달러~ ㅎㅎ 정말 저렴하죠~



주문을 하니 나이가 좀 있는 할아버지께서

빵을 굽기 시작했어요~



핫도그가 1달러 조금 넘죠~

정말 저렴해요~



빵에 소시지를 넣어서 주면 나머지 소스랑 양념은

셀프로 원하는대로 넣을 수 있어요~



입맛대로 양념할 수 있어서 좋죠~ ㅎㅎ



오픈카를 열어두고 들어간지라

저는 금방 밖에 나와서 저희의 생명줄!!

카메라를 지키고 있었죠~ ㅋㅋㅋ

밖에 있었더니 고피디님이 핫도그를 친절하게도~~ ㅎㅎ

가져다 주셨어요~




그..그런데.... 이거슨.... ㅋㅋㅋ

이건 자영양의 작품!! ㅋㅋ

소스를 너무 많이 넣어서 좀 짰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

자영양!! 머스타드는 적당히... ㅋㅋㅋㅋㅋ


자영양의 특급 제조한 핫도그를 먹으며 다음 장소로 고고!!

이렇게 정말 저렴하면서도 오래된 곳을

찾아가는건 언제나 즐거워요~

주택가에 있는거라 정말 사는 사람들 아니면

쉽게 찾을 만한 곳이 아닌 이런 곳은

여행의 매력을 더욱 진~~ 하게 느끼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