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 마우이섬 라벤더팜

하와이 마우이섬 여행 중 들렀던 라벤더팜!!

라벤더팜에 간다고해서 보라빛 라벤더들을 상상했는데~~

꽤 높은 지대에 위치해있던 라벤더팜에서는 전혀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됐어요~



TV에서 봤던 길게 쭉쭉 뻗은 라벤더가 아니라

몽글몽글~~

특이하게 생긴 라벤더들이 가득하더라고요~

거기다 꽃도 피지 않았어요~ 흐흑...



적잖이 당황했지만...

아마도 품종이 다른 라벤더인 듯 싶었어요~

라벤더팜은 깔끔하면서도 예쁘게 가꿔져있더군요~

꽤 넓었고 곳곳에 공원처럼 벤치와 조각들이

설치 돼 있었어요~



정말 예쁜 정원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지대가 높아서 뒤쪽엔 산자락으로 안개가 가득했지만...



이 날의 날씨는 이리도 화창했답니다~

뒤쪽과 정말 비교되는 화창한 날씨죠~ ㅎㅎ

안개가 자욱해서 흐려보이지만~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라벤더팜은 경사가 이렇게 심하답니다~

정말 지대가 높은 곳에서 자라더라고요~

평지에 삐쭉삐쭉 올라와 있을 라벤더를 생각했지만...

전혀 다른 모습이었어요~ ㅎㅎ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슈퍼라벤더라고 돼 있더라고요~ ㅎㅎ

참 특이했어요~

잎을 하나 뜯어서 비벼보니 라벤더 향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라벤더는 맞더군요~ ㅋㅋ



꽃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곳곳에 꽃이 조금씩 피어있었어요~





한곳엔 아주 활짝 핀 꽃도 있더라고요~

보라빛 꽃이 참 예쁘죠~ ㅎㅎ



꽤 규모도 넓고 꽃이 온통 피어있으면

진짜 예쁠 것 같아요~



라벤더팜 안쪽에 건물에서는 각종 라벤더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라벤더 아로마 오일은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었는데

라벤더 미스트가 이벤트를 해서 가격이 참 착하더라고요~

이 제품을 다른 곳에서도 봤는데 이 곳에서 진짜 진짜 저렴하게

산거더라고요~

향도 너무 좋고~~

여행하는 동안 잘 뿌렸지만....

반병이 가방에 홀랑 쏟아지는 안타까운 경험도 했고... ㅠㅠ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생각없이 한국 올 때

그대로 넣어뒀던 탓에 아쉽지만...

공항 쓰레기통으로 고고 하는 신세가 돼 버린

너무나 안타까운 라벤더 미스트예요.

진짜 향이 좋아서 너무 좋아했는데 지금도 생각나네요. 흐흑.. ㅠㅠ



라벤더팜을 둘러본 후에 다시 마우이섬 여행 고고~~



마우이섬을 렌트카를 타고 달리면서

정말 행복했던건~~

공기도 맑았지만 어디를 봐도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이예요~





날씨도 좋아서 눈이 더욱 즐거웠던 마우이섬!!

다시 이 도로를 달리고 싶네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