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마우이섬 중국 음식점 차이나 볼(China bowl)

점심식사를 위해 마우이섬에서 들른 곳은 바로 페어웨이에 있는

차이나볼이라는

중국음식점이었어요~



가격대비 음식이 괜찮다는 현지 가이드 써니의

이끌림으로~~ ㅎㅎ

정말 재미있는 언어구사와 저희 마음을 쏙쏙 읽어내는 장소선택까지

굉장히 매력있던 가이드 분이셨지요~ ㅋㅋ



차이나볼은 그냥 깔끔한 중국음식점이었어요~



시간이 없었기에 자리에 앉자마자 가이드 써니님께서 맛있는 것들로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을 했어요~




음식이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요 녀석은 양배추김치!!

양배추 김치가 참 맛있어서 몇 접시를 더 시켜서

먹었는지 몰라요~

다들 요 김치를 잘 먹더라고요~ ㅋㅋ


밥은 커다란 볼에 나와서 각각 먹을만큼

덜어서 접시에 담아서 먹으면 되요`



요건 처음에 보고는 무슨 수제비야?? 했는데~~



먹어보니 수제비가 아니라 생선살이더라고요~

부드럽고 담백한 생선살이 꽤 괜찮았어요~



두부와 가지를 볶은 것도 양념이 맛있어서

괜찮더라고요~

마파두부 맛이랑 비슷했어요~



가지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양념 맛이 좋아서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갖은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양념도 참 괜찮았던

돼지고기 볶음~~

야채가 많아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요거 참 맛있어서 여기에 밥 비벼서 많이 먹었지요~ ㅋㅋ



해산물과 야채를 함께 볶은 요 녀석도

괜찮았어요~

해산무을 좋아해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참 좋더군요~



오동통한 새우가 좋아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하셨는데 음식이 양이 푸짐하고

맛도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음식들이였어요~



식사를 마치고 바로 저희가 마우이섬에서 묵을 하얏트 호텔로

고고~~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