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마우이섬 이아오밸리(Iao Valley)

마우이섬에 있는 이아오 밸리 주립공원이예요~

뾰족한 산세가 인상적인 자연공원이랍니다~


열대 식물들을 볼 수 있고 시원한 계곡도 있어요~



이아오밸리는 이아이니들이라고 불린다고해요~

아무래도 바늘처럼 뾰족하기 때문이겠죠~ ^^



정말 그냥 숲 속 깊숙하게 들어간 느낌이 들게 하는 공간들이어썽요~

싱그러운 자연과 함께 하는 듯한 느낌~



심하게 높은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살짝 낮은 산을 오르 듯

올라가야 하는 곳이었어요~



험하거나 높지 않아서 이렇게 가볍게

산책을 즐기듯 쪼리를 신고도 충분히

오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래쪽은 시원한 계곡 물이~~ 콸콸콸!!! ㅋㅋㅋ





사실 맑은 공기의 시원함을 느끼고

잠깐의 휴식을 취할만한 곳이지

딱히 커다란 볼거리는 없는 곳이었어요~

그냥 산림욕 하는 기분!! ㅎㅎ



 

입장은 무료구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랍니다~



정상에는 이런 쉼터가 있어요~ ㅎㅎ

잠깐 앉아서 쉬다 갈 수 있지요~ ㅎㅎ



으아~~~ 저~~~ 아래 주차장까지 다시 열심히

내려가야겠네요~ ㅎㅎ





그래도 내려가는 길은 쉬우니 성큼성큼!!



내려가던 중... ㅎㅎ

열매를 발견했지요~ ㅋㅋ

구아바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예쁜 녀석이 하나 떨어져있어서

냉큼 집어들었어요~ ㅎㅎ

구아바가 변비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요거 많이 먹으면 폭풍XX에 시달릴 수도 있다고 ㅋㅋ



반을 잘라보니 색이 너무 예뻐요~ ㅎㅎ

정말 잘 익었더라고요~ ㅎㅎ



이게 바로 구아바 열매!! ㅋㅋ

열매 직접 본건 처음이예요~ ㅋㅋ

색이 어찌나 곱던지~ ㅎㅎ



내려오는 길에 계곡을 내려다보니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여기 계곡물은 좀 차가울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아오밸리 근처에 한국공원이 있어요~

한글로 적힌 한국 건축 양식의 공원~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시간이 없어서 들러보질 못해 넘 아쉬웠어요~



다시 다음 장소로 고고!!





주변 풍경들 감상하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곳곳이 어찌나 신기하고 예쁘던지~





가는 길에 기차도 봤어요~

정말 쌩뚱맞은 곳에서 달리고 있더라고요~



허허벌판을 달리는 듯한 예쁜 기차~ ㅎㅎ

차에서 달리면서 찍어서 많이 흔들렸지만~~

앞모습까지 예뻤던 기차였어요~ ㅋㅋ

우연히 만난 예쁜 기차에 기분도 붕붕!!! ㅎㅎ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