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Hyatt Regency Maui Resort and Spa)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하와이 마우이섬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호텔이예요~

와이키키에서도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묵었었는데요~

마우이에있는 하얏트 리젠시는 정말 너무 멋졌어요~

꽤 넓었구요~



요건 저희 방키!!

저희 방은 다음에 공개할께요^^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는

곳곳에 식무들이 참 많았는데요~

파인애플도 심겨져 있었어요~

파인애플이 이렇게 나는건줄 처음 알았답니다~ ^^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룸들을 안내를 받아서

둘러봤어요~ ^^

복도에 불상이 놓여져있는게 특이해서 여쭤봤더니

오리엔탈 느낌으로 꾸며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주변이 뻥 뚫린게 정말 넓었어요~ ㅎㅎ



건물 사이에는 이렇게 식물들이 가득한 숲이 있답니다^^





이 룸은 정말 좋은 룸이었어요~ ㅎㅎ

너무 넓어서 구경하는데만도 한참 걸리더라고요~ ㅎㅎ



TV는 LG 제품이었어요~

좋은 룸들은 엘지 티비가 설치 돼 있더라고요~

괜시리 제가 다 뿌듯하더라고요~ ㅋㅋ



주방도 딸려있는 방이었답니다~



전체적인 느낌이 오리엔탈의 느낌을 살렸다고 하던데 ~~

이것저것 동양적인 느낌의 장식품들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도자기 같은 것들도 곳곳에 놓여있었고요~



딱 봐도 눈에 띄는 약장같은 저런 가구들이며~ ~

하나하나 동양적인 느낌들이 가득 담겨진 곳이었어요~



개인 사무 공간도 따로 마련이 돼 있었는데~

컴퓨터 모니터는 삼성이더라고요~ ㅎㅎ



넓은 창에 햇살이 잘 드는 예쁜 침실!!

이 곳에서 잠들면 달콤한 꿈만 꿀 것 같아요~



욕실도 얼마나 넓던지~~~ ㅎㅎ

욕실에서 자도 될만큼 욕실도 참 예쁘더라고요~ ㅋㅋ





창 밖으로 내려다본 수영장과 바다~~

당장이라도 내려가서 수영을 즐기고 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어요~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그런 곳인 것 같아요~





전망좋은 방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가~~

진짜 달콤할 것 같아요~ ㅋㅋ





이 곳은 라운지예요~

라운지에는 갖가지 음료들이 가득했고~





간단한 다과와 먹거리들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동양적인 느낌이 느껴져서 편안하면서도

이색적인 느낌이 들었던 곳!!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마우이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최고의 호텔이었어요~



밖으로 나가보니 귀여운 펭귄이 있었답니다~

어쩜 이런 곳에 펭귄이 있다니~



호텔안에 펭귄이 있다는 것도 참 신기했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마우이섬 여행은 생각만해도 꿈같이 달콤한 느낌이 들어요~

하와이 여행할 때 마우이섬 꼭 다녀오세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