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야외시설 & 스파

너무나 아름다웠던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바로 바다를 인접하고 있어서 더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내부를 둘러 본 후에 야외 시설들을 둘러봤어요~

진짜 여유가 느껴지는 곳!!



저도 저 해먹에 누워서 책을 읽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 지더군요~



해변근처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의 얼굴엔

여유와 즐거움이 가득해보였어요~

저도 지금이라도 다시 저 곳에서 저렇게 웃고 싶어지네요~ ㅎㅎ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수영장이 참 특이했어요~

동굴로 된 터널을 지날 수 있게 돼 있었는데

이 곳에는 바가 있었답니다~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

수영장이 규모도 꽤 커서 매력적이었어요~

야간 수영은 정말 최고!!!

밤에 이 곳에서 수영을 즐겼는데 진짜 기분 좋더라고요~

물위에 떠있기만해도 그냥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이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면서 수영을 하는 기분!!

말로 표현이 안되겠죠?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참 조경이 잘 돼 있었어요~

자연과 함께 하는 느낌이라서

더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었지요~




이 예쁜 나뭇잎!!

채피디님께서 돌아다니는 나뭇잎을 주워서는

하트 모양이라며 하나씩 주셨어요~ ㅋㅋ

쿨한 리쟈는 받을 수 없다며 그 자리에서 버렸고~~ ㅋㅋ

자꾸 잘 보관하라며 강요하신 탓에... ㅋㅋ

전 호텔까지는 무사히 데리고 들어갔지만 그 후로는 안녕~~ ㅋㅋ

했답니다~ ㅋㅋ

가장 큰 하트는 마님 드린다며 챙기셨는데~

무사히 가지고 가셨나요? ㅋㅋㅋ





객실이 참 많죠??

건물도 예쁘고 객실도 참 많고~

호텔 안에만 있어도 심심하지 않은 곳이었어요~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었답니다 ~~



라벤더 팜에서 봤던 그 라벤더 제품들~~

이 곳에도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라벤더 팜에서가 훨씬 저렴하긴 하더라고요~

역시!!

직접 산지에서 사는게 뭐든 저렴한가봐요~ ㅎㅎ

저 라벤더를 볼 때마다 안타까움이.. ㅠㅠ





스파는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이 곳에서는 그냥 앉아만 있어도 피로가 풀릴 것 같아요~





헬스장 까지 갖추고 있었는데 운동기구가 정말 많았고

세심하게 차가운 타올까지 준비가 돼 있더라고요~



더 감동이었던건 보기만해도 너무 예쁘고 시원해 보이는 물~~

물 속에 과일이 예쁘게 들어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물이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운동을 할 때 노래를 들을 수 있게 헤드폰도 준비가 돼 있었구요~



호텔 구경을 마치고 저희 방으로 들어왔어요~

저희 방도 꽤 넓었답니다~



테이블에는 선물이 준비 돼 있었어요~ ㅎㅎ



바나나 잎에 싸여져 있는 예쁜 선물~~

과연 뭘까요??



짜쟌~ 열어보니 맛있는 과일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고요~ ㅋㅋ

우앙~~ 감동감동~~ ㅎㅎ







방에서 바라본 호텔의 풍경도 너무 멋지고~~



날씨도 너무 좋았고~~

생각만으로도 행복한 곳이었어요~





굳이 뭔가를 하지 않아도...

그냥 아름다운 풍경을 눈으로 담는 것만으로도

마음가득 행복함이 넘쳐 흘렀던 곳!!

그 곳이 그리워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