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 (Loyal Lahaina Resort)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

이 리조트에서 저녁을 먹기로 돼 있어서 로얄 라하이나에 왔어요~

우선 리조트 투어를 하게 됐는데요~ ㅎㅎ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는 풀빌라 스타일과

일반 호텔 스타일의 룸이 있어요~


이 곳은 식당이예요~ ^^



수영장에서 바라본 로얄라하이나 리조트랍니다~

굉장히 높은 건물이죠?



풀장은 그리 넓지 않지만~

바다가 바로 옆에 있고 ~

경기차 너무 좋아요~

진짜 아름다운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를 둘러보다가 ~~

뜻밖에 장면을 보게 됐어요~

바로 이 호텔에서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ㅎㅎ

귀여운 아이들이 갓난 아이를 태우가 가는데~

엉뚱한 곳으로 가는 바람에 어른들은 아이들을 부르느라

애를 태우더라고요~ ㅋㅋ





이날의 주인공 신랑 신부 입장~~

너무 멋진 곳에서 결혼식을 하는 이 커플의 모습을 보고는

마냥 부러웠어요~ ㅎㅎ

제가 결혼 전이었는데...

저도 이런 곳에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고요~ ㅎㅎ





이 곳은 준비가 한 창 이었는데~

결혼식 피로연이 이 곳에서 열릴건가봐요~ ㅎㅎ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결혼식도 보고 피로연도 즐기고

얼마나 행복할까요`

여행 온 이방인의 눈에는 그저 부러울 뿐이었어요~



이제 풀빌라 스타일의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를 구경하러

고고~~ ^^



안으로 들어갔더니 가장 먼저 눈에 띈건~ ~

바 스타일의 주방~~

저도 이런 주방 갖고 싶~~ 습니다~ ㅋㅋㅋ





로얄라하이나에서는 곳곳에서 대나무를 연상하는 것들을 볼 수가 있어요~

한 번 곳곳을 둘러보면서 찾아보세요~ ^^



밖에는 요렇게 풀장이~ ㅎㅎ

사람들로 북적이는 수영장이 싫은 분들에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침실도 너무 럭셔리~~

완전 멋져요~ ㅎㅎ





또 다른 스타일의 룸은 요렇게~~

깔끔하게 돼 있는데 침대가 높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높은 침대가 좋아요~ ㅎㅎ



밖으로 풀장이 보이고~

이 곳에 누워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풀빌라들을 구경하고 다음으로는 일반 객실을 둘러보러 갓어요~ ㅎㅎ

대나무의 느낌 이 곳에서도 느끼 수 있죠~~ ㅎㅎ

바로 조명이 대나무를 모티브로 했다고해요~







이 객실들은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풀빌라 스타일도 너무 매력적이었지만~~

전망좋은 룸도 최고더라고요~ ㅎㅎ

특히나 마우이섬 풍경이 너무 예뻐서 이 곳에서는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욕실에서도 대나무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죠~ ㅎㅎ

세면대가 참 예뻤어요~ ㅎㅎ



아래에서 봤던 수영장~~

위에서 봐도 참 예쁘죠~ ㅎㅎ

수영장이 크진 않지만 참 예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다는 사실~~~

이렇게 매력적인 리조트에서

계속 여행을 즐기고 싶어요~~





마우이섬은 정말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어디를 보든 눈이 즐겁고

마음이 상쾌해지는 것 같아요~

마우이섬의 아름다운 리조트 로얄 라하이나~~ ㅎㅎ

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의 특별한 저녁을 곧 소개할께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