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아름다운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Maui Fairmont Kea Lani Resort)

너무나 아름다운 곳 하와이...

그 중에서도 더 아름다운 섬 마우이섬~~

마우이섬에서 저희가 묵었던 호텔은 하얏트 리젠시였지만

다른 호텔들도 둘러보게 됐어요~

로얄라하이나 호텔도 그 중 하나였고~

이번엔 점심 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예요~



호텔 ,빌라, 스파라고 돼 있죠~ ㅎㅎ

이 곳은 호텔 스타일의 룸과 빌라 스타일의 룸

그리고 스파시설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예쁜 꽃 먹걸이와 함께

구아바 음료를 주셨어요~

날씨가 더웠는데 시원한 구아바 음료~

너무 맛있었어요~



하얀색 건물로 너무 예쁜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정말 어찌나 예쁘게 생겼는지~

포카리 스웨트 광고에 나오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하는

건물이었어요~





온통 화이트에 예쁜 꽃까지~~

수영장이 한쪽에서 공사중이라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건물 곳곳이 분위기 있고 ~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복도도 너무 분위기 있죠?



다양한 객실들을 구경했는데요 ~





객실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전망도 좋았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돼 있었고~

침대엔 앙증맞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객실에서 내려다보니 넓은 수영장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저기서 수영하면

다~~~ 내꺼 같은 느낌이 들 듯해요~ ㅎㅎ



날씨가 조금 흐렸어요~

먹구름이 잔뜩~~

하지만 비는 내리지 않았고~ 날씨가 좋아졌답니다~ ㅎㅎ







이 예쁜 호텔에서도 하루 묵었으면 참 좋았겠다 싶었어요~

건물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보면 볼수록 참 멋지더라고요~

파란하늘과 하얀 건물이 조화를 잘 이뤄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어요~



객실 분위기도 조금씩 달라서 모든 방을 한 번씩 이용해보면

얼마나 행복할까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어요~ ㅎㅎ

침대위에 토종거위 네네의 그림도 있네요` ㅋㅋ





독특한 가구들이 눈에 띄었던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페어몬트 키아라니 호텔 룸들을 둘러본 후에 밖으로 나왔어요~



이번엔 빌라들을 보러왔죠~

빌라는 정말 최고였어요`

엄청 비싸겠지만... ㅠㅠ





주변에 바로 해변이 있어서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덕분에 수영복 입고 호텔을 걸어다니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호텔안에 있는 수영장도 멋지지만~~



바로 옆에 있는 해변에서의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한가롭게 헤나를 하는 사람들을 보니

부러웠어요`

저도 헤나 하고 싶었는데~ ㅎㅎ







이 곳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빌라예요~

빌라도 꽤 여러개가 있더라고요~

혼자서 한 채를 다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욕실도 세면대가 2개라 넘 좋더라고요~ ㅎㅎ

수건도 예쁘게 걸려있고~ ㅋㅋ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빌라에는 개인별 수영장이 다 있어요~

신혼부부들에게 넘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복층으로 된 빌라~~ ㅎㅎ

2층엔 침실이 있고 1층엔 이렇게 거실과 밖으로 연결된 수영장이 있답니다 .



빌라동이 진짜 맘에 들었는데~

이런 풀빌라 완전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ㅎㅎ





그림같이 아름다운 마우이 페어몬트 키아라니 리조트~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페어몬트 리조트는 빅아일랜드에서 묵을 수 있었지만~~

이 곳 페어몬트도 넘 멋져서 이 곳에서도 머물고 싶었어요~ ㅎㅎ

하와이엔 너무 예쁜 리조트도 많고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많아서

최고의 여행지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 ㅎ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