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

인도여행, 우다이푸르 호텔(Paras Hill Resort / Paras Mahal)

[인도여행] 우다이푸르 호텔 (Paras Hill Resort / Paras Mahal)

 

(스티커in북인도/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

   

   

   

●Paras Hill Resort / Hotel Paras Hill●

 

 





   

   

우다이푸르에 도착해서 처음으로 찾은 파라스 리조트(Paras Hill Resort)에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된 호텔로 객실, 로비, 레스토랑 모두 아주 깔끔하더군요.

 

   

체크인할 , 웰컴드링크 !

 

객실과 리조트 전체적인 색상에 맞춰서 파란색음료를 주셨어요 ㅎㅎ

 

 

   

   




   

   

객실 :)

   

 

 

   



   

   

   

객실 컨디션도 아주 맘에 들었고, 최신식이라서 그런지,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2박하는 동안, 정말 편안하게 묶었던 같아요 ! +_+

 

 

   

   




   

욕실도 어찌나 깔끔하던지, 손가락에 꼽히게 맘에 들었던 호텔이었어요 ! ㅎㅎ

 





   

   

호텔안에 수영장도 있었는데, 날씨 좋은 시간보내기 좋을 같더라구요.

 

 

   



   

   

   

조식먹었던 로비옆에 레스토랑이에요 ! ㅎㅎ

   

   

 

 

   

   

   

   

조식은 뷔페식은 아니고, 주문하면 준비해주셨는데맛도 괜찮았어요 ! ㅎㅎ

 

   

조금 아쉬웠던 점은 인터넷이 안되서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 ㅎㅎ

 

   

우다이푸르 시내에서 조금 떨어있긴한데, 조용하게 쉬기에 좋은 호텔이었어요 ! ㅎㅎ

   

   

http://www.parashillresort.com/

   

   

   

●Paras Mahal / Hotel Paras Mahal●

   




   

   

다음은 우다이푸르 시내에서 가까운 파라스 마할 호텔(Paras Mahal Hotel)이에요 !

 

위에 파라스 리조트와는 같은 계열인 같더라구요.

 

 

   

   

   



   

   

우다이푸르에서 처음갔었던 호텔보다 객실컨디션은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접근성이 좋아서인지, 호텔에 손님들이 넘쳐나더라구요 ! ㅎㅎ

 

   

한가지 장점은 건너에 마트가 있어요 ! ㅎㅎ

 

   

북인도 여행을 하면서, 우리나라에서 슈퍼마켓, 편의점, 마트라고 불리는 곳들을 정말 찾기 힘들었는데 ;

 

메가마트라고 인도에서는 규모의 체인 슈퍼마켓이 있더라구요 ㅎㅎ

 

우다이푸르에 갔을 때가 거의 여행 중반이었는데, 처음으로 구색을 갖춘 슈퍼마켓에 갔었어요.

 

 

   

   

   

   

   

   

객실에 준비되어 있던 커피포트와 커피, ,

 

   

한가지 덧붙이자면, 인도에서 마시는 물은 반드시 미네랄 워터를 사서 드시는게 좋아요 !! ㅎㅎ

 

가끔 가게에서도 그냥 주기도 하는데 ; 사서 드시는 권해드리고 싶네요.

 

 

   

   



   

   

욕실 :)

   

 

 






 

1 로비뒤로 가보니, 수영장도 있었어요 ! ㅎㅎ

 

시간이 되면, 가볼까 했는데, 우다이푸르에서 비가 오는 바람에 ;

 

   

수영장 옆으로  가꿔진 잔디밭이 있었고, 옆에서 저희는 요가도 했었는데 ㅎㅎ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 ㅎㅎ 

   

 

 

 




   

   

   

1층에 레스토랑에서 조식도 먹고, 하루는 저녁식사도 했었는데, ㅎㅎ

 

음식맛이 좋았던 같아요 ㅎㅎ

   

 

주말에는 돌잔치도 하고, 신나는 음악도 틀어놓고, 춤도 추고 하더라구요.

 

   

   

   

http://www.hotelparasmahal.com/

   

   

 

배낭여행, 개별여행객이라면, 접근성 좋은 파라스 마할 호텔이 좋을 같고,

 

패키지 여행객이라면, 처음에 갔던 파라스 리조트가 좋을 같네요 ㅎㅎ

 

 

 

원문작성: http://blog.naver.com/hyejin830

   

   



 



http://www.youtube.com/stick2r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