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

[인도여행] 인도 헤리티지 호텔 라즈 펠리스 (Raj Palace) 자이푸르호텔

   

나라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호텔을 5, 4, 3,,,,이런식으로 구분을 하는데요.

 

인도에는 헤리티지(Heritage) 호텔이라고 불리는 등급이 하나 있어요 !

 

기존의 왕궁이나 최고급 멘션을 개조해서 호텔로 사용하는 곳들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궁전호텔이라고도 불리지요.

 

 

   

   

   


   

    

저녁식사를 위해서 찾았던 자이푸르의 라즈 팰리스 (Raj Palace) 같은 경우도 헤리티지 호텔로

 

입장부터 특별하게 환영을 해주셨어요 ! ㅎㅎ

 

   

라즈팰리스는 특별하게 악기연주까지, ㅎㅎ

 

 

   

   




   

    

대부분의 헤리티지 호텔은 오랜된 궁전이나 고급멘션들을 개조해서 그런지, 외관이 최신식은 아닙니다만,

 

외관은 정말 보존이 되어 있었고, 내부도 계속된 리노베이션으로 최고급 시설들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

 

 

   




   

   

   

인도의 이런 헤리티지 호텔들은 월드 베스트 호텔부분에도 자주 오르고 있고,

 

이용 요금도 굉장히 비싼 편이에요 !

 

1 사용요금이 적게는 몇십만원부터 시작해서, 몇천만원까지 ㅎㅎ

 

1박에 오천만원정도 하는 룸도 구경을 했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 ㅎㅎ

 

 

   

   



   

    

라즈 팰리스 수영장 :)

 

 






   

   

 옛건물들이라서 그런지, 헤리티지 호텔들은 고층건물보다는 저층 건물들이 많았던 같아요 !

 

라즈 팰리스(Raj Palace) 엘레베이터가 있긴했는데,

 

어떤 헤리티지 호텔은 건물이 손상될까봐, 엘레베이터 설치를 안하고,

 

처음에 만들었던 그대로 계단을 사용하던 곳도 있었어요 !

 

 

   

   

   


   

    

객실 구경을 갔는데, 스위트룸을 보여주시더라구요 ! ㅎㅎ

 

   

방이 넓기도 넓고, 객실에 있는 가구나 장신구, 비품들, 하나 빠지는 없이 너무 훌륭했어요 !

 

 

   

   



 

   

   

1박에 한대 가격과 맞먹는 가격이라서 그런지,

 

어느하나 빠지는 것이 없더라구요. ㅎㅎ

 

   

금색으로 장식들은 대부분 실제 금이라고 ㅎㅎ

 

 

   

   

   


   

    

다른 스위트룸 ! ㅎㅎ

 

 

   




   

    

라즈 펠리스(Raj palace) 야외에 있던 테이블 :)

   

 

 




    

   

저희는 1층에 있었던 다른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안나오더라구요 nb

 

   

저녁식사를 하는데, 서빙부터가 정말 특별했어요 ! ㅎㅎ

 

실제 왕실에서 식사할 방식을 사용하는지, 서빙 직전에 나팔처럼 관악기로 " ~ "소리를 내면,

 

종업원들이 한줄로 와서 서빙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인도여행중에도 친절하게 서빙을 해주시던 곳은 많이 있었지만,

 

이렇게 격식을 차려가며 서빙을 해주셨던 곳은 처음이었던 같아요 !

 

 

   

   



    

   

식사전에 에피타이져부터 정말 특별했는데요 ! ㅎㅎ

 

메뉴 하나하나가 정성이 가득 들어가있더라구요.

 

메인메뉴는 인도사람들이 즐겨먹는 "탈리"였어요 ~

 

우리나라 음식으로 생각하면, 한정식 혹은 백반....같은 생각하시면 같아요 ㅎㅎ

 

음식들에 고수가 들어가있어서, 많이는 못먹긴 했지만, 음식들이 워낙 특별했던 같아요 !

 

 

   

   



   

    

식사를 마치고 나왔더니, 야외에선 인형극도 하고있더라구요 ! ㅎㅎ

 

   

   

럭셔리한 인도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헤리지티호텔(궁전호텔) 찾아보는 것도 좋을 같아요 ! ㅎㅎ

 

 
http://rajpalace.com/

 

 

 

 

원문작성: http://blog.naver.com/hyejin830

   



 



http://www.youtube.com/stick2r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