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

북인도, 피촐라호수에서 보트타기 & 작 만디르섬

   


   

   

시티팰리스에서 시간을 보낸 피촐라 호수에서 보트를 타기위해 보트 선착장으로 향했어요 ~

 

   

시티팰리스 옆으로 보트 선착장이 여러개 있는데,

 

레이크 팰리스를 비롯한 피촐라호수에 있는 호텔들을 있는 보트들도 있고,

 

만디르섬에 들어갔다 있는 보트도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만디르섬에 들어갔다 있는 보트투어를 하기로 ㅎㅎ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비가 그쳐서 보트투어를 있었어요.

 

 

   

   



   

   

시티팰리스에서 봤더니, 10시부터 3시까지는 사람당 300루피,

 

4시부터 6시까지는 사람당 500루피씩 받는 같더라구요 ㅎㅎ

 

(보트 선착장에 입장할 끊어야하는 티켓까지해서, 플러스 25루피씩 ㅎㅎ)

 

 

   

   



   

   

한시간 정도 피촐라호수에서 보트도 타고, 만디르섬에 들어갔다 나오는 코스인데,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코스인 같았어요 ㅎㅎ

 

 

   

   



   

   

보트 선착장 :)

 

 

   

   




   

   

동시에 스무명정도의 사람들이 이용이 가능한 보트였어요 ㅎㅎ

 

구명조끼는 필수 !

 

   

동양인은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ㅎㅎ

 

(유럽 국가들과 러시아 쪽에서도 인도를 많이 찾는다고 ㅎㅎ)

 

 

   

   



   

   

대낮에는 호수에서 빨래하는 사람들을 많이 있었는데알록달록한 빨래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ㅎㅎ

 

 

   

   



   

   

20 ~ 30 정도 보트를 타고, 피촐라 호수위를 떠다녔는데,

 

보트를 타고 보니, 도시가 아름다워보였던 같아요 !

 

 

   

   

   


   

   

만디르섬에 입성 ~

 

 

   

   



   

   

만디르섬은 젊은 시절의 자한이 머물렀던 곳으로, 작은 궁전이 있어요 ㅎㅎ

 

지금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

 

   

(참고로 자한은 무굴제국의 황제랍니다 ㅎㅎ)

 

 

   

   




   

비가 그친뒤라 바닥이 촉촉히 젖어있더라구요.

 

만디르섬 자체가 워낙 가꿔져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던 같아요.

 

   

현재는 관광객들을 위해서 상업적인 곳으로 사용되고 있어서 그런지,

 

안에 공연장처럼 공연을 있게도 꾸며져 있었고, 차도 마실 있고, 식사도 있는 곳도 있었어요 !

 

   

저녁에 만디르섬에서 식사도 하고,

 

노을투어를 하는것도 재밌을 같더라구요 ! ㅎㅎ

 

 

   

   





   

   

저희는 간단히 만디르섬을 둘러보고는 섬을 빠져나가기로 했어요 ㅎㅎ

 

 

   

   


   

   

   

왕복으로 한시간정도 코스로 이용을 했는데보트도 타고, 만디르섬도 들어갔다오고

 

관광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코스더라구요 ㅎㅎ

 

   

우다이푸르 여행을 하신다면, 시티팰리스와 함께 보트투어도 해보시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원문작성: http://blog.naver.com/hyejin830   

   



 

 



http://www.youtube.com/stick2r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