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나트랑

나트랑에서 파라다이스를 만나다_혼땀섬[Hon Tam]


   

베트남 인기 휴양지 나트랑, ⑤나트랑의 파라다이스 - 스티커 in 베트남

   

 

   

지난 포스팅에서 나트랑의 스쿠버다이빙과 스노쿨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나트랑의 파라다이스 혼땀섬입니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나트랑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혼땀섬이 아닐까 싶어요.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푸른바다로 휴양 여행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 유럽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랍니다.

   

 

 

 

 

   

 

 

분위기 살아있죠~ ㅎㅎ

 

왠지 이런 길을 보면 새하얀 샤랄라 원피스를 입고 챙 넓은 모자를 쓰고 분위기 있게 걷고 싶어지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아마 여자분이라면 그런 생각 한 번쯤은 해볼것 같아요.

 

이거 뭐.. 그냥 사진 찍어도 화보가 나올 듯 합니다.

   

 

 

 

 

   

 

 

양옆으로 쭈욱~ 늘어선 야자나무 길을 기준으로 한 쪽엔 바다가 다른 한 쪽엔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씐나게 놀다가~ 수영장 가서 놀고~

 

수영장에서 씐나게 놀다가~ 바다로 풍덩~~ ㅎㅎ

   

 

 

 

 


 

 

ㅎㅎ 수영장이 넓어서 좀더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바다의 짠물이 싫으신 분들은 넓은 수영장에서 튜브타고 두둥실~~ 두둥실~~

 

바닷 바람 살랑살랑 맞으며 바다 수영을 하는 기분도 만끽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게다가 하나투어를 이용하신다면 하나투어 전용 선착장을 이용해 혼땀섬을 좀 더 편안하게 들어가실 수 있다는 점~!!

   

 

 

 

 


 

 

해변에 수영장으로 옮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단한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은 요 분수를 더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물이 뿜어져 올라오는 분수위를 뛰어다니며 노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ㅎㅎ 수영장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분수대 너머 푸르른 바다가 보이네요.

 

아... 정말 이 곳이 파라다이스 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이 재미있어보여 저도 괜히 발에 모래 씻는 척 하며 즐겨봤어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랄까요~ ㅎㅎㅎ

   

 

 

 

 

   

 

 

수영장에서 워밍업을 마치고 슬슬 해변가로 나가보기로 했어요.

 

와우~ 정말... 하늘을 뒤집어 놓은 듯 푸른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혼땀섬의 아름다운 비치에서 즐기는 해양 스포츠~ ㅎㅎ 너무 멋지죠~

 

요곤 무동력 카약 입니다.

   

 

 

 

 


 

 

특히 제가 관심이 갔던 해양스포츠는 바로 요 패러세일링이에요.

 

모터보트에 매달린 낙하산을 타고 씐나게 하늘을 나는 요 아이...

 

이거 정말 씐나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아름다운 혼땀섬의 비치 위를 나는 기분이란..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이날 아마도 제 발에는 쪼리 선 자국이 선명하게 남았다죠~ ㅋㅋ

 

그래도 요 깨끗한 바닷물을 보고 어찌 입수를 마다하겠습니까?!!!

 

완전 오랜만에 바다에서 음파음파 좀 해줬어요~ ㅎㅎ

   

 

 

 

 


 

 

여행온 관광객들 대부분이 유럽 사람들이라서 여기가 베트남의 해변인지 유럽의 해변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해변가에 쭈욱 늘어선 파라솔~

저도 태양을 피할까 하고 파라솔 탐색에 나섰는데..

이거 뭐 만석이에요... 히잉... ㅠㅠ

 

 

 

 

 


 

 

그러다 요 해먹 발견!!

 

나무 그늘 아래 딱! 위치한 해먹 위에 누워 바닷바람 솔솔 맞으며 꿀 낮잠도 청해보았어요.

 

으~~ 여기가 천국이로구놔~~~

 

저 요 해먹에 대한 로망이 좀 있었거든요.

 

처음 누울때는 좀 긴장도 되고(혹시 뒤집힐까봐..;;;) 그랬는데

 

막상 누워보니 정말 너무 편한거 있죠~ 일어나기 너무 싫었답니다~

   

 

 

 

 


 

 

씐나게 물놀이도 하고 해양 스포츠도 즐기셨다면?!

   

 

 

 

 


 

 

이제 밥을 먹어야겠죠~ ㅎㅎ

 

물놀이를 했더니 배가 더 많이 고픈거 같아요... bb

 

나무를 이용해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혼땀섬 안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17가지 다양한 메뉴의 부페!!

 

맛있게 와구와구 냠냠~~~!!!!

   

 

 

 

 


 

 

화려한 즐길거리나 놀거리가 있는건 아니지만

 

재미난 해양 스포츠가 있구요.

 

정말 아름다운 해변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올 휴가는 복작거리지 않는 조용한 곳에서 푸욱 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아름다운 나트랑으로 Go~ go! 해보세요!!!!

 

   





나트랑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을 통해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