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 리조트, 촐찬리조트 (CHOLCHAN RESORT) (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패키지여행)[스티커in방센&파타야]



 


파타야에서 2박을 했던 촐찬리조트(CHOLCHAN RESORT)에요 !  

 

파타야에서는 가장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라고 하더라구요 !

호텔 예약사이트에 검색을 해봤더니,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었어요 ~

환율이나 프로모션가격도 있고, 그래서 차이는 있을테지만, 여러가지 고려했을 ,

정말 맘에 들었던 리조트에요 ! +_+

 

 

 리조트 부대시설

 

베이비시터 서비스, / 라운지, 컨퍼런스 시설, 체육관 / 휘트니스 설비, 엘리베이터, 유료 주차시설, 룸서비스

사우나, 스쿼시 코트, 탁구대, 연회시설, 비즈니스 센터, 팩스시설, 세탁 설비, 주차시설, 레스토랑

대여 금고, 스파 / 웰니스 센터, 야외수영장, 테니스 코트

 

 

촐찬 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cholchanpattaya.com/

 

 

 

리조트 로비

 



 

 

파타야 촐찬리조트의 로비에요 ~~~~

 




 

 

 

알록달록한 강렬한 색상들이 인상적이었어요 ! ㅎㅎ



 

 

 

방콕에서 머물렀던 호텔에 비해서 규모도 편이었고, 부대시설들도 되어 있었어요 !

 

 

 

 

 

 

로비에 있던 커피&베이커리을 판매하는 커피숍과 인터넷존이 있었어요 ~ ㅎㅎ

 

태국은 생각보다 무선인터넷 환경이 열악했는데,

리조트내에서 인터넷 사용도 굉장히 힘들었고, 인터넷존에서 가격도 생각보다 비쌌어요 ~

 

 

 

리조트 객실




 

 

 

방콕에서 호텔보다 객실도 넓었고, 객실 컨디션도 좋았어요 ~ ㅎㅎ

 

 

 

 

 

 

침대도 편안하고, 깔끔했어요 ~

 

객실이 일단 넓어서 여유롭고, 편하게 사용할 있었어요 !

 





 

 

객실에 금고도 있어서 좋았고, 화장대도 사용하기 좋아서이틀동안 사용할 있었어요 ! ㅎㅎ

매일 생수 2병씩 제공되고, 커피포트도 있어서, 컵라면이랑 커피도 먹을 있었어요 ~


 

 

 

 

 

욕실은 생각보다 그리 넓진 않았는데, 욕실도 사용하는데는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던 같아요 ~

 

 

리조트 수영장 & 비치

 

 

 



 

 

파타야 촐찬리조트는 리조트내에 있던 수영장이 크고 좋았어요 ㅎㅎ

다만, 제가 좋아하는 슬라이드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ㅎㅎㅎ

풀도 넓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수영장옆에서는 저녁때 부페도 운영되고 있었어요 ~

음식맛은 모르겠지만,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




 

 

 

리조트와 붙어있던 비치 ~

파타야 해변가에 리조트가 있어서 그런지, 아주 좋더라구요

 

석양이 굉장히 멋있었어요 +_+

 

 

 

리조트 주변

 



 

 

 

리조트 입구쪽이에요 ~ ㅎㅎ

바로 비치가 보였는데, 모래사장도 있고, 뒤로는 잔디밭도 있었어요 !

 

 

 

 

 

 

밝은 대낮에 보니, 훨씬 분위기가 좋았어요 !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이용을 못하는 곳인가도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

 

 


 

 

 

길가에서 그리 떨어진 곳은 아니었는데,

리조트 옆에는 크고 작은 상점들이 있었고, 바로 근처에는 한국인 슈퍼가 있었어요 ~ ㅎㅎ

 

도보로 5 거리에는 편의점도 있었어요 ~

 

시내와도 10여분정도 거리였는데,

파타야도 교통체증이 심한 편이라서 막힐 때는 조금 막혔는데, 위치도 괜찮았던 같아요 !



 

리조트 조식

 

 

 

 

 

촐찬리조트에서 이용한 조식 식사권이에요 ~

 


 


 

 

 

로비옆에 있던 식당이었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

로비도 천장이 높았는데, 식당도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넓어보이더라구요 ~

 





 

첫째날은 너무 늦게나와서, 여유있게 식사를 못했는데,

이튿날은 여유롭게 식사 있었는데,

통유리가 있는 창가에 앉았더니, 햇살이 내비춰서 분위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 ㅎㅎ

 

 

 

 

 

 

조식 메뉴들은 생각보다 많은 편이었어요~~~

입에 맞는 음식들도 많이 있었구요 ~~~~~

 



 

 

 

첫번째날 조식 ~~ ㅎㅎㅎ

 

5~10분정도밖에 시간 여유가 없어서, 허겁지겁 아침식사를 했는데,

방콕에서 머물렀던 호텔보다 조식 메뉴들이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맛있었던 과일듬뿍넣은 요거트 +_+

 


 

 

 

 

이튿날은 아침에 여유가 있어서 푸짐하게 한상했어요 +_+

 

 


 

 

 

뚜잉이가 챙겨온 어글리돌이 눈에 띄네요 +_+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메뉴들이 많이 독나긴 했지만 ;

빵들이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방콕에서 묶었던 호텔에 비해서 객실도 맘에 들었고, 부대시설도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운 리조트였어요 ! ㅎㅎㅎ

 

 

 

CHOLCHAN PATTAYA RESORT

19 Moo 1 Tambon Nagulea Amphur Banglamung Pattaya Chonburi 2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