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의 밤 문화 느껴보기, 워킹스트리트 (WALKING STREET)(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패키지여행)[스티커in방센&파타야]





둘째날 , 파타야에 도착한 저녁식사를 하고 찾은 곳은 바로 워킹스트리트에요 !

 

대학교 2학년 , 방콕 & 파타야 여행을 갔었는데,

당시에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던 장소였는데, 5년이 지나고 다시 찾았어요 +_+

 



 

 

 

워킹스트리트입구에 있었던 별다방 ~~~ ㅎㅎ

 

예전에 워킹스트리트 갔을 때는 친구들끼리 밤에 몰래 리조트를 빠져나와서 갔던건데 ㅎㅎ

반대편에서 시작을 했었거든요 ㅎㅎㅎ

반대편 입구쪽에서도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셨던 기억이 났는데, 다른쪽에도 스타벅스가 있더라구요 ㅎㅎ

 



 

 

 

트위터에 올리려구,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_+

 



 

 

 

예전에는 워킹스트리트가 정말 무서운 곳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다른 느낌이었어요 ~ ㅎㅎ

 

 

 

 


워킹스트리트는 이름그대로, 길가를 거닐면서 파타야의 나이프 라이프를 즐길 있는 곳이에요 !

 



 

 

 

거리 중앙으로 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 ㅎㅎ

 

저희같은 관광객들, 생존을 위해서 워킹스트리트를 지키는 사람들

 많은 사람들로 시끌벅쩍하더라구요 ~

 



 

 

 

가이드님이 데려가 주신 바인데, DOLL HOUSE

태국 무에타이를 관람할 있어요 ~ ㅎㅎㅎ

 

예전에도 있었던 곳이라,

 지나가며 얼핏 구경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ㅎㅎ



 

 

 

편의점에서 사온 아이스커피랑 음료,

그리고, DOLL HOUSE에서 무에타이와 뱀쑈를 관람하면서 마신 수박쉐이크 +_+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쉐이크 ~~ ㅎㅎ

맛있었어요+_+

 



 

 

 

워킹스트리트 거리에서 기념샷 남기기 +_+

 





 

눈에 띄던 물랑루즈 ~~ ㅎㅎㅎ

 

토수이언니와 보네르언니도 있어요 ㅎㅎㅎ

사진은 어두컴컴해서 길거리 행인 같네요

 

 

 

 

 

 

구석구석 살펴보지 않아서, 아주 이색적인 광경은 못봤는데 ;

가이드님과 함께 다닌 일행들은 재밌는 구경도 많이 했더라구요 ㅎㅎ

 



 

 

 

반대편 길끝에 도착 ㅎㅎㅎ

 

그리고 오랜 시간은 아니었지만, 잠시나마 파타야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있었어요 +_+

일행들 모두 즐거워했던 워킹스트리트 !! ㅎㅎㅎ

 







파타야가시면, 워킹스트리트 가보세요 +_+

색다른 재미가 있답니다 ㅎㅎㅎ

 

다음은 위에 사진에 보이는 톡톡을 타고, 스타다이스로 이동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