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의 불타는 밤! 클럽에서 밤문화 제대로 즐기기! - 스티커in방센/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

태국의 교통수단, "썽테우"를 타고 스타다이스로 이동을 했어요 ! ㅎㅎ

 

양옆엔 보네르 언니와 정빈오빠 ~~ ㅎㅎㅎ

 

이건 패키지 여행에 공식일정은 아니었구요. ㅎㅎ

가이트님께서 따로 나이트투어를 해주신거였어요 ㅎㅎㅎ

일행들 모두 함께하기로 했기에 다함께 워킹스트리트와 스타다이스로 향했지요 !

 

 

 

 

 



 썽테우는
 태국의 교통수단 하나로 택시의 일종이라고 보시면 같아요 !

예전에 파타야에서 톡톡을 탄적이 있긴했는데, 이름이 톡톡인건 이번에 알았네요 ;

(사실 톡톡인줄 알고 톡톡이라고 썼는데 ; ㅋㅋ 톡톡은 오토바이 뒤에 2인이 탈수 있게 개조한 교통수단이고,
썽테우는 트럭을 개조해서 택시처럼 운행한 교통수단이라고 하네요 ㅎㅎ)


필리핀 세부에서도 썽테우와 비슷한 교통수단을 이용했었는데,

세부에서는 지프니, 멀티캡,,,,이런식으로 불렸던 같아요 ㅎㅎㅎ

 

톡톡은 파타야 시내에서 흔하게 있답니다 ㅎㅎㅎㅎ

 

우리의 발이 되어준 썽테우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스타다이스로 고고씽 +_+

 

 

 

 

 

 

 

드디어 도착한 스타다이스(STAR DICE)에요 +_+

 



 

 

 

스타다이스는 파타야에 있는 나이트클럽이에요 ~~ ㅎㅎㅎ

 

한국에서도 안가는 나이트를 태국에서 이틀연장으로 갔네요 ;ㅋㅋㅋㅋ

 

 

 

 

 

 

파타야에 스타다이스는  한국과는 조금 달랐어요 ㅎㅎㅎ

 

부킹같은 하지않고, 1,2,3 이렇게 공연들 위주로 진행되고,

술도 마시고, 자유롭게 춤은 추는 같았어요 ㅎㅎㅎ

 



 

 

 

스타다이스에 도착했더니, 1 공연이 진행중이었어요 +_+

 

스테이지가 있고, 테이블이 대부분이라서 조금 이른시간에는 대부분 술을 드시면서, 공연을 보시더라구요 ㅎㅎㅎ

 




 

 

공연하시는분들은 태국에서 나가시는 가수분들이 많다고 가이드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ㅎㅎㅎ

방콕에서 파타야까지 오셔서 공연하시고, 다시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태국에서 한류열풍이 불고있어서인지, 무대에서 노래 절반이 한국가요들이었어요 ㅎㅎㅎ




 

 

 

첫번째날은 조촐하게 술한잔씩들 하시고, 공연을 봤지요 ㅎㅎㅎ

 


 

 

다같이 건배두 하구요 +_+

 

 

 

 

 

 

딱히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어서 ;ㅋㅋㅋ

나리가 보내준 사진 올려요 +_+

 

 PD, MUSE, mr.bin, 토수이언니 ㅎㅎㅎㅎ

이렇게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ㅎㅎ

 

다들 제가 토수이언니한테 언니라고 하면 깜놀...............ㅜㅋㅋㅋㅋ

 



 

 

 



열창해주시던
가수분들 +_+

 

아는노래들이 많아서 재밌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눈동자가 초롱초롱 빛나시던 훈남가수분 +_+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ㅎㅎ

 

 

 

일단 첫번째날은 간단하게 공연보고,

술한잔씩들 하시고는 리조트로 돌아가서,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들 갖었는데요 ㅎㅎㅎㅎ




 


 

 

다음날 다시 찾은 스타다이스는 정말 광란의 밤이었어요ㅋㅋㅋㅋ

 

늦은 시간에 가서 이미 분위기가 무르익기도 했지만,

댄스콘테스트도 열리고 있었고, 클럽처럼 다들 일어나서 춤추시더라구요

 

오롯이 놀기위해서 카메라는 물품보관소에 버려두고 다함께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

 이건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음주가무 좋아하시는분들, 스타다이스 찾으시면 정말 재밌게 노실 있으실거에요 +_+

몇몇분들의 이야기를 들어오면, 스타다이스는 건전하게 있는 나이트클럽이라고 ㅎㅎㅎㅎ

 

다른 곳들도 많이 기억에 남지만, "스타다이스" 정말 잊을 없는 곳이네요 !! ㅎㅎㅎ

파타야가시면 들러보세요 +_+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